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번 패치안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게시물ID : starcraft2_4742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환상기억합금
추천 : 0
조회수 : 495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4/01/24 10:03:20
시간왜곡은 적절한 패치인듯. 귀환을 사용할지 왜곡으로 강한 전투를 할지 결정하게하는 이지선다를 만들어줌.
광자과충전은 원래 45초였는데 아무래도 프프전을 의식한듯함. 그래서 50초로 줄인듯.

히드라 가격인하로 저그의 지대공이 해결될 수 있으나 스1처럼 히드라웨이브가 성행할 수도 있고 대저그전 우관류 빌드가 사장될 수도 있음.
우관류 빌드가 사장됨으로써 히링 이후 뮤탈전환이 토스들에게 크게 발목을 잡을거임. 이거 진짜로 패치되면 저프전 밸붕의 요소가 될 수 있음.

유령 에너지 패치는 메카닉 쓰라고 해주는거 같은데 이거 잘못하면 최지성류 21업 3유령 타이밍 치즈가 엄청 쌔짐. 메카닉 쓰라고 해준 패치인데 테프전에서 치즈만 나올 수도 있음.
 
폭풍함 패치는 군숙 뽑으면서 촉수박고 수비만 하는 저그를 타계하려고 나온거 같은데
전종족 불문하고 만땅 싸움에서 토스가 한수 먹고 들어간다는건데 이렇게 되면 토스 후반은 더욱 강력해질꺼임.
한마디로 촉수, 행요포탑 라인을 고자로 만들어버리겠다는 건데 이렇게 할꺼면 폭풍함 가격, 인구수, 생산시간 너프는 필수
체력, 스펙대비 가격과 인구수가 너무 좋음. 아니면 스펙을 가만히 둘꺼면 체력을 아주 고자로 만들어야함
 
 
 
아직 결정된건 아니지만 모선핵 너프를 빼고는 전반적으로 조금 걱정되는 패치들이네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