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관통
유희왕에 있는 개념인데. 공격하는 하수인의 공격력이 도발하수인의
공격력을 넘어섰을 때 넘어선 수치만큼 상대 영웅의 체력을 깎는 효과
2. 전투의 함성 : 방패강탈
하수인을 냈을 때 상대 영웅의 방어도 만큼 생명력을 얻는 효과
3. 고무
상대방의 필드위에 주문, 하수인의 효과등으로 공격력과 생명력이
변화한 하수인이 있을 경우 추가효과를 얻는 하수인
4. 죽음의 메아리 : 응징
하수인이 죽었을 때 이 하수인이 받은 피해만큼 상대의 캐릭터들에게
나눠서 줌
5. 무장
하수인에게 무기카드를 사용해서 그 효과를 얻게 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