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지금 멘붕상태라서 멘탈이 없어서 음슴체를 쓰겠음니다.
아버지가 맞으셨습니다.
3년전에 교통사고 크게나셔서 몸도 아프신데 젊은새끼한테 쳐맞고 들어오셨습니다.
사유가 제가 알아본 정황으로는 이렇게 됩니다.
휴먼시아 아파트 주민인데요 우리가.
거기 관리사무소가 일을 제대로 안하는거같다고 우리아버지가 관리사무소랑 관리인에게 디스를 걸었습니다.
제 주관적인 견해이지만 아파트 주민이 아파트 관리사무소에 디스거는건 당연히 해야할 일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우리아버지 젊으실때 인천 연수동에서 아파트 통장인가 무튼 아파트 장도 했던 사람입니다. 그런쪽이랑 법조인에선 빠삭하지요 와나 진심 빡치네요...
근데
아파트 입구에 휴먼시아마트라고 있어요. 거기 가게주인이 관리소쪽에서인가 아버지를 때렸땁니다.
아버지에게 들은 말로 사유가 뭐냐면.
너 너무 나댄다. 씨발 이게 말이되나요????
개같네요 아버지 지금 60이 넘으셨어요. 전 지금 고3 수험끝난놈이에요.
와 씨발... 그 가게주인 나이 대략 30~40세 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미친 씨.....
너무 나댄데요.,.. 와 미친 ㅡㅡ
그래서 지금 정확한 정황 모르겠는데.
우리아버지는 관리사무소에 디스를 걸었는데 마트 주인이 팬거입니다.
거기다 관리인도 한패인거같고 아주 개같은 상황입니다.
cctv있찌만 cctv 조차도 관리사무소가 관리하잖아요???
미친 아니 존나 애매하네요...
지금 심정으로는 마트 다뿌셔버리고 관리소도 다 뿌셔버리고싶은 심정이지만 그러면 제가 손해니까 자제하고있는데 정말 아오...
아버지가 인실좃을 제대로 하실꺼같기는 한데 정말 아들로서 아무것도 못하면 찝찝할꺼같습니다. 어떻게 처리해야할까요...
아 진심 ...화난다....
내일 마트 열면 마트들어가서 한마디 하렵니다. 좆같아서.
야이 대x 휴먼시아 아파트 휴먼시아 마트 주인장새끼야 살아도 그렇게 살지 말아라. 아무리 아니꼬와도 어르신보고 나대는게 꼴보기 싫다고 패는게 인간이냐 씹쌔야?
존나 아침마다 돈있을때마다 거기가서 사줬는데 씨발 편의점 안가고 일부러 그 마트 가서 사는데 씨발 그렇게 등치냐???
너 시발 멘탈 그럴줄 알았다. 다른가게는 아침일찍 여는데 너는 시발 아침 9~10시에 열더라??? 아주 배짱이 많은가봐 ㅡㅡ????
아오 좆같아....
아버지가 팔을 한번 꺽으셨다네요.
그리고 엄청 많이 맞으셨땁니다.. 그냥 일방적으로 맞아주셨어요...아... 몸도아프신 분이 왜 이러시는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