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명불허전 홍준표
게시물ID : sisa_47806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봄날을기다려
추천 : 2
조회수 : 3270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4/01/03 12:20:48

[한수진의 SBS 전망대] 홍준표 "박 대통령, 종북세력-강성노조와 엄청난 전쟁 중"


http://media.daum.net/series/112491/newsview?seriesId=112491&newsid=20140103102706889


이하 인터뷰내용중 발췌


홍준표 경남지사: 박근혜 대통령 들어와서 크게 두 가지 측면에서 엄청난 전쟁을 벌이고 있는 것이나 마찬가지라고 봅니다. 특히 우리 사회의 지난 97년 이후 김대중 대통령 집권 이후에 민주당 10년 동안 사실상 종북 세력이 우리 사회 일반화가 되어 있었는데 그 종북 세력과의 전쟁을 한 방면에서 수행하고 있고 또 다른 한 방면에서는 강성 귀족 노조와의 전쟁을 수행하고 있죠. 이 두 가지 측면에서 볼 때는 이게 어떻게 보면 박근혜 대통령 입장에서 보면 비정상의 정상화라는 그런 측면에서 접근해서 지금 바로 잡으려고 하고 있는데 이게 갑오년 같은 경우에는 우리 역사적으로 큰 변혁이 있었던 해입니다. 그래서 금년이 120년 전에 있었던 갑오경장의 해이기도 하고 해서 아마 사회 전체에 큰 변혁이 올 수 있는 그런 한 해라고 보입니다. 부디 박근혜 대통령의 갑오개혁이 성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홍준표 경남지사: 그게 못마땅한 것이 아니라 그것은 정치권에서 퇴로를 열어준 것이죠. 여야가 나는 참 잘한 일이라고 봅니다. 오랜만에 참 잘한 일이라고 봅니다. 그래서 우리 사회에 사실 이 큰 문제 중 하나가 강성귀족 노조의 문제입니다. 그것은 공공노조 뿐 아니라 민간에도 있습니다. 그것이 소위 한국 사회의 발전을 저해하는, 자기들의 기득권만 유지하고, 사실 그 사람들 눈에는 비정규직이나 취업 못한 무직자들, 이 분들은 안중에도 없거든요. 자기들만 아성을 구축하고 이익 추구하고 그러고 있는데 예를 들어 어느 개인 기업에, 강성 노조가 있는 개인 기업에 근로자 평균 연봉이 도지사 연봉보다 높습니다. 그것은 잘못된 것이죠. 연봉이, 돈 더 받는데 덜 받는다, 그 문제가 아니고 그렇게 받고도 파업을 한다는 겁니다. 그건 잘못된 것이죠. 파업이라는 것이 내 자식 먹여 살리기 어렵다, 교육 보내기 어렵다, 정말 힘들다, 이럴 때 하는 것이 파업인데 이것은 소위 근로자 평균 임금이 도지사 연봉보다도 높은데도 불구하고 파업한다는 것은 잘못된 구조이죠.

홍준표 경남지사: 나는 두 분이 불통했다고 느끼지 않습니다. 불통이라기보다도 말하자면 기자회견장에 자주 내려와서 이야기를 하고 해야 하는데 김대중, 노무현 대통령께서는 일종의 달변가 입니다. 그러나 이명박, 박근혜 대통령은 달변가가 못 되죠. 그러니까 기자회견을 하기 상당히 부담스러울 거예요. 그래서 그런 것이지, 그 두 분을 저는 불통이라고 보지는 않습니다.


또라이.jpg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