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블소를 만렙찍었습니다..(아직 홍문 11업이 남았지만)
확실히 진짜 재미있게 플레이했네요. 처음 와우하던 기분이 물씬 풍기면서
스토리라인도 너무 탄탄하고 재미있었습니다. 40쯤인가? 마도의길로 선택할땐 조금 빡쳤지만요..
하다보니.. 느끼는건..흠.. 몇개 있는데..
1. 던전
2. 장비
3. 이동
4. 재료
5. 시장
1. 던전
같은경우는 저렙때 접근성이 좀 떨어지는것 같네요. 던전 대기실들어가서 매칭을 해도 잘잡히지 않을뿐더러..
블소를 처음했던 입장에서는 상당히 어려운 던전도 많았습니다.
지역채팅으로 어디어디 가실분~ 했다가 그거 혼자서도 깰수있어요. 하면서 면박을 받았던 기억이나네요.
결국 만렙분이 채팅보시고 오셔서 뭐 저런사람이 다있냐고 하시며 후딱깨주고 가시긴 하셨습니다.
그리고 뭔가.. 긴장감이 없다고 해야하나?
고렙던전들 뭐 포화란이라던가 핓빚상어라든가.. 매칭으로 돌리니 고수 분들께서 푹푹썰어주시고 가셔서 뭔가.. 허무했습니다.
물론 더 높은 던전을 가게 된다면 상황은 변하겠지만요.
2. 장비
하.. 보면볼수록 머리아프더군요. 추천트리로 갈려고해도 가격이 많많치 않더군요. 아직 게임을 파악을 다 못해서 그런건지 상당히
골머리 썩고있네요. 장비를 신경써야할께 너무 많더군요.. 거기다가 골드가 엄청나게 들어가버리니 한번 돌파할때마다 손을 부들부들 떨며
돌파했던것 같습니다. 진작에 공략글을 읽고 했어야하는건데 꾸역꾸역 어떻게근 각성 극마린검 5단계 띄어놓고 멈추어 버렸네요..
(지인분이 접으신다면서 골드를 주고가신게 많은 도움이 됬어요 ㅜㅜ 하지만.. ㅜㅜ)
정말이지.. 처음하시는 분들은 멘오브붕 오실꺼고 복귀 유저분들도 엄청난 멘붕이 오시지 않을까하는.....
역시나.. 열심히 노가다를 뛰어서 돈을벌어야겠죠??ㅜㅜ
3. 이동
제가 와우를 오랫동안해서 그런가요.. 하늘 나는 탈것이 그리웠습니다...ㅋㅋㅋㅋㅋㅋ
4. 재료
너무 비싸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 가면갈수록....... 처음에 동으로 시작하더니... 점점 레벨을 올리고 만렙에 다다를 수록
골드의 압박이 너무나도 심하네요.. 이거도 뭐.. 노가다로 해결해야겠죠ㅜㅜ?
5. 시장
하.. 개당판매.. 진짜.. 왜.. 내가 필요한만큼 못사는가... 이거 진짜 너무한거 같습니다..
10개를사야할껄 100개를 사서 골드없어 아무것도 못하고 다시올려서 팔리기만 기다릴때.. 하.. 가슴조렸어요..
안팔리면 어쩌나..ㅜㅜ
대충 느낀건 이정도네요ㅋㅋ
이상 절세미인 혼천교.. 한플레이어 였습니다.
즐겁게 게임하십시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