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짤이 없는 관계로 정말 정성을 담아 글로 쓰도록 하겠습니다. 정성이 담뿍 담긴 후기를 시작하죠(진지).
우선 오늘 1시 42분경 집의 초인종이 울렸습니다.
그리고 전.....
(택배짤 - 달려가는 남자/ 생략)
우체국 등기로 부쳐주셨더군요! 우왕우왕 정말 떨리는 손으로 조심스레 받고는 방으로 튀어들어갔습니다.
손으로 하나하나 붙인 듯한 테이프를 떼어낸 후 보인 것은.......
(정체불명의 생물이 눈동자에 감동을 가득담아 쳐다보는 짤/ 생략)
뾱뾱이!!! 우왕ㅋㅋㅋㅋㅋㅋ
우왘 사진 너무 커요...... 어떻게 줄이죠ㅠㅠㅠ
쨌든! 뾱뾱이에 사탕이랑 손편지, 그리고 팔찌를 넣어주셨답니다!!!
원래 제가 팔찌를 4개 주문했는데 두 개는 동생과 엄마에게 .... 어흐흑 너무 이뻐요ㅠㅠ 정말 보고 충격 먹었어요!
그리고 저 ASKY .... ^.^
제가 한 건 터트리겠습니다. 오유의 애기때지님은...... (두둥) 커플이었어요!!!!! 솔코였다고여ㅠㅠㅠㅠㅠ 진짜 충격 이거야말로 충격!
깨지라 그럴 수도 없고.... 정말 슬펐습니다. 네 쨌든 정말 감동이었다는거죠!! 정말 제 손이 통통한데.... 맞더군요. 감사합니다.
이건 착용샷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 저 털 어쩔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눈에 테러를 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죠.
여기서 주목할 것은 팔찌입니다. 네 팔찌만 보세요!!!!!! 저 금색의 나뭇잎 팬던트를 보시란 말입니다. 허허....
전 저 하얀색이 특히 마음에 들었는데..... 진짜 예뻐요ㅠㅠㅠ 만드느라 정말 고생하셨어요!
사실.... 사진을 그리 많이 못 찍었어요....ㅠㅠㅠ 정말 정신 없이 뜯고 착용한 후에 '헠 사진!!!!!' ㅋㅋㅋㅋㅋㅋ
후기 기대한다고 하셨는뎁.... ♡ 이런 후기 밖에 못 올리는 녀자라 죄송함다 ㅠㅠㅠㅠ 정말 짤의 절실함을 느꼈습니다.
별로 진지하지도 않고 정성 들이지도 않은 것 같지만 ㅠㅠㅠ 저 열심히 썼답니다 :D
나눔에 당첨되서 정말 좋았구요 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자친구 분이랑 열심히 오래오래 잘 사시길 바랍니다 :D (ASKY 저주에 걸리시길 바랍니다)
그럼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