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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능 영어 듣기 이렇게 나와야 한다! - 번역
게시물ID : humordata_47947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라이오라
추천 : 4
조회수 : 551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08/09/07 13:23:36
17번까지 있는 수능 외국어영역의 듣기에 맞게 베스트의 글을 리메이크 한 것입니다. 심도있는 수준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십니까? 이 테이프는 200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제3교시, 외국어영역 듣기 및 말하기 평가 안내 녹음 테이프입니다. 잠시 후, 1시 10분부터 제3교시 외국어영역 듣기 및 말하기 평가 문제가 시작되니, 수험생들은 눈을 감고 마음을 편안히 하시고, 감독 선생님들께서는 스피커의 음량을 조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제3교시, 외국어영역 듣기 및 말하기 방송을 시작하겠습니다. 1번부터 13번까지는 듣고 답하는 문제이며, 14번 부터 17번까지는 상황에 맞는 말을 고르는 문제입니다. 잘 듣고 물음에 답하시기 바랍니다. 듣는 내용은 한 번만 방송됩니다. 1번. 대화를 듣고, 여자의 아버지를 고르시오. M : What is the picture? W : Oh, it is my family. M : Wow, is the only one man your father? W : Yes, I don`t have brothers. 남 : 이 사진은 뭐니? 여 : 우리 가족사진이야. 남 : 아하, 그럼 저 유일한 남자가 아버지겠구나. 여 : 맞아, 나는 남자형제가 없거든. 2번. 다음을 듣고, 남자의 심정으로 가장 적절한 것을 고르시오. W : Hi Tom. What`s up? you look so terrible. M : Yeah, I`m so bad because of grade of test. W : Why? M : I got F. W : Ahahaha! How stupid. How could human being get F? M : What? Did you say that? (Attacking, Woman`s scream) 여 : 안녕 Tom, 무슨일이야? 기분이 안 좋아 보여. 남 : 응, 시험 성적 때문에 기분이 상당히 안 좋아. 여 : 왜? 남 : F를 받았어. 여 : 아하하하! 멍청하긴. 어떻게 인간이 F를 받을 수 있니? 남 : 뭐? 말 다했어? (가격, 비명소리) 3번. 다음을 듣고, 무엇에 관한 설명인지 고르시오. M : This is crosswalk. C, ro, ss, walk, crosswalk. It is said Hoang-dan-bo-do in Korea. Hoang-dan-bo-do. I know you can miss first setence, so I repeat. It is crosswalk, also Hoand-dan-bo-do in Korea. 남 : 이것은 횡단보도 입니다. 크,로,스,워크. 크로스워크입니다. 한국에서는 횡단보도라고 불립니다. 횡단보도요. 첫 문장이라 여러분이 놓칠 수 있음을 저는 잘 알기 때문에 다시 한번 말씀드리죠. 이것은 크로스워크이고, 한국에서는 횡단보도라 불리는 것입니다. 4번. 대화를 듣고, 휴일에 남자가 할 일을 고르시오. W : What`s your plan in this holiday? M : I`ll do my homework. W : Oh, What`s the subject? M : Math, I`ll do my math homework in this holiday. 여 : 이번 주말에 뭐 할거니? 남 : 숙제할거야. 여 : 아, 무슨 과목? 남 : 수학. 난 이번 주말에 수학 숙제를 할 거야. 5번. 대화를 듣고, 남자가 받을 거스름돈을 고르시오. W : This round table is $100. M : Here is $200. W : Thank you, here`s your change, $100. M : Thank you for your giving exchange $100. W : I am glad for you to get exchange $100 well. 여 : 이 둥근 테이블은 $100 입니다. 남 : 여기 $100 있습니다. 여 : 감사합니다. 여기 거스름돈 $100 있습니다. 남 : 거스름돈 $100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 : 거스름돈 $100를 잘 받으셔서 기쁘군요. 6번. 다음을 듣고, 여자가 하는 말의 목적으로 가장 적절한 것을 고르시오. W : Okay, students. Tomorrow is the first day of test. So, Study now! 여 : 좋아요, 학생 여러분. 내일은 시험 첫날입니다. 공부하세요! 7번. 대화를 듣고, 남자가 여자에게 부탁한 일을 고르시오. M : Honey, could you clean the house? W : No, honey. 남 : 여보, 집 청소 좀 해 줄래요? 여 : 싫어요, 여보. 8번. 대화를 듣고, 두 사람의 관계를 가장 잘 나타낸 것을 고르시오. M : Mom! W : Why do you call me, my son? M : I just want to call you, mom. 남 : 엄마! 여 : 왜 불렀니, 내 아들? 남 : 그냥 불러보고 싶었어요. 엄마. 9번. 대화를 듣고, 두 사람이 대화하고 있는 장소로 가장 적절한 곳을 고르시오. M : This museum is so wide! W : Yeah. By the way, Arn`t you hungry? M : Oh, Vanessa. That topic is not right in museum. In museum, You would rather tell about museum. W : Oh, sorry. I forgot I should say about museum in museum. 남 : 이 미술관은 상당히 크구나! 여 : 그래, 그건 그렇고, 배고프지 않니? 남 : 오, Vanessa. 그 주제는 미술관에서 어울리지 않잖아. 미술관에서는 미술관에 대한 이야기를 해야지. 여 : 아, 미안해. 미술관에서는 미술관 이야기를 해야한다는 사실을 잊고 있었어. 10번, 대화를 듣고, 남자가 여자를 위해 할 일을 고르시오. W : Could you lend me a hose? M : Sure, I`ll lend you a hose. W : Oh, really? Did you say that you will lend me a hose? M : Of course. I`ll lend you a hose. 여 : 호스 좀 빌려줄래? 남 : 물론이지, 호스 빌려줄게. 여 : 오, 정말? 내게 호스를 빌려주겠다고? 남 : 물론, 호스 빌려줄게. 11번, 다음 자료를 보면서 대화를 듣고, 내용과 일치하지 않는 것을 고르시오. W : All right, students. Now look at your hand-out. In first line, it said Octover 9. But It is incorrect. Please modify Octover 8, not Octover 9. M : Sir, not 9? W : Yes, 9 is a wrong word. Sorry. Not 9, 8. 여 : 좋아요, 학생 여러분. 이제 나간 유인물을 봅시다. 첫째줄에 10월 9일이라고 적혀져 있지요. 하지만 그건 틀린겁니다. 10월 8일이라고 고쳐주세요. 10월 9일이 아닙니다. 남 : 선생님, 9일이 아니에요? 여 : 그렇습니다. 9는 오자에요. 죄송합니다. 9가 아니라 8입니다. 12번. 환자 면회에 관한 병원 안내 방송을 듣고, 내용과 일치하지 않는 것을 고르시오. W : In this hospital, 3 people can see a patient at the same time. 3 people. Of course, 2 people also can see a patient, but 3 people can, too. 여 : 이 병원에서, 3명이 동시에 한 환자를 면회할 수 있습니다. 3명입니다. 물론, 2명도 가능하지만, 3명도 됩니다. 13번, 다음 중 가장 적절한 대화를 고르시오. One W : I am a boy! M : I am a girl! Two W : I am a man! M : I am a woman! Three W : I am a waiter! M : I am a waitress! Four W : I am father! M : I am mother! Five W : I am a student. M : I am a student, too. 1번 여 : 난 소년이야! 남 : 난 소녀야! 2번 여 : 난 남자야! 남 : 난 여자야! 3번 여 : 난 웨이터(남자웨이터)야! 남 : 난 웨이트리스야! 4번 여 : 난 아버지야! 남 : 난 어머니야! 5번 여 : 난 학생이야. 남 : 나도 학생이야. 14번. 대화를 듣고, 남자의 마지막 말에 대한 여자의 응답으로 가장 적절한 것을 고르시오. M : Kate, Let`s play numbering! W : Okay, you first. M : One W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남 : Kate, 숫자세기 놀이 하자! 여 : 좋아, 너 먼저 해. 남 : 하나 여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5번, 대화를 듣고, 여자의 마지막 말에 대한 남자의 응답으로 가장 적절한 것을 고르시오. M : Oh, Vanessa, how are you? W : Fine, thanks. And you? M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남 : Vanessa, 기분은 어때? 여 : 좋아, 고마워. 너는 어때? 남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6번, 대화를 듣고, 남자의 마지막 말에 대한 남자의 응답으로 가장 적절한 것을 고르시오. M : Execuse me, but what time is it? W : 8 o`clock. M : Pardon? W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남 : 실례합니다만, 지금 몇 시인가요? 여 : 8시입니다. 남 : 네? 여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7번, 다음 상황 설명을 듣고, Mike가 할 말로 가장 적절한 것을 고르시오. M : Mike is student. Today, class is over, and teacher says "See you later." In this situation, what would Mike most likely say to teacher? 남 : Mike는 학생입니다. 오늘, 수업이 끝나고 선생님이 "나중에 봐요"라고 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Mike는 선생님께 가장 적절하게 뭐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까? 이제 듣기, 말하기 문제가 끝났습니다. 18번부터는 문제지의 지시에 따라 답을 하기 바랍니다. 결론 : 영어로 나오니까 그래도 어렵다. 짤방은 본격 고기회전동화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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