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의 개발자이자 전차 전문가인 The_Chieftain이 세번째 미국 구축전차 트리를 추진하고 있다고 한다. 그는 3~6티어로 가능한 것이 몇몇 존재하지만, 고티어를 채우는 것이 문제라고 밝혔다.
- when there is tank A and tank B, with tank A having a lot of engine power but bad terrain passability, while tank B has bad engine power but good terrain passability, it’s possible to actually test the difference by looking at acceleration: tank A will have better acceleration at lower speeds
- 전차 A와 B가 있는데 전차 A는 높은 엔진 출력과 낮은 지형적응성을 가지고 전차 B는 엔진 출력이 나쁘고 좋은 지형적응성을 가지고 있다 하자. 이 둘의 비교는 가속을 보면 알 수 있다. 전차 A가 저속에서 더 나은 가속력을 가진다.
- SerB posted this when asked about a single photo where the Superpershing has the “ears” on the turret.
- SerB는 Superpershing이 포탑에 "귀"를 가지고 있냐는 질문에 이 사진을 올렸다.
www.militarymodelling.com="" sites="" 1="" images="" article_images="" sz24jan08_014.jpg"="" id="userImg7801350" name="cafeuserimg" style="border: 1px solid rgb(204, 204, 204); width: 580px; margin-top: 0.4em; height: auto; padding: 6px" alt="" ="">
- apparently 100 percent crews for credit won’t be implemented
- 크레딧을 이용한 승무원 숙련도 100% 훈련은 추가되지 않을 것이다.
- historical info on the Chi-Nu Kai will be published
- Chi-Nu Kai에 대한 역사 정보가 공개될 것이다.
- for now, there are no tier 8 premium candidates for Japan
- 현재로서는 일본 8티어 프리미엄 전차 후보가 없다.
- experience spent on unlocking top E50/75 engines will not be compensated:
“That would be illogical. You had a tank in elite configuration and after that you will have a tank in elite configuration. What is there to compensate?”
and “What was the purpose of unlocking the top engine? Elite tank. That was the purpose, was it not? Noone needs the engine alone apart from the tanks. After all the changes, the player will again recieve an elite tank. So what is there to compensate?” and “You all put it as if playing the game was a hard work, that needs to be compensated. Or did you, like everyone else, play for fun? What is there to compensate? Fun time, spent in the game?” - E50/E75의 최종 엔진을 개발하는데 든 경험치를 보상하지 않을 것이다: "그건 논리적이지 않다. 전차가 정예상태였는데, 업데이트 이후에도 정예상태라면 대체 뭘 보상해줘야 하는가?" 그리고 "최종 엔진을 개발한 목적이 무엇인가? 정예상태로 만들기 위해서. 그게 목적이었지 않나? 전차와 상관 없는 엔진은 필요가 없다. 이 변경 이후에는 플레이어들은 다시 정예상태인 전차를 받게된다. 무엇을 보상하란 말인가?" 그리고 "게임을 하는데 들인 시간이 힘들었기 때문에 보상받아야 한다고 하는데, 당신은 다른사람들처럼 재미를 위해 플레이한 것이 아니란 말인가? 무엇을 보상해줘야 하는가? 게임을 즐긴 시간?" (역주: SerB, 내 생각에는 그냥 보상 안해준다고 하고 추가적인 질문에는 답변 안하는게 빠르지 않을까 싶은데.) - the developers decided not to increase the XP cost of E-100 in order to compensate for the engine lost, because they considered the E-100 XP cost too high anyway - 개발자들은 엔진 삭제로 인한 경험치 요구량 감소를 메우기 위해 E-100을 개발하는데 필요한 경험치를 증가시키지 않기로 하였다. 왜냐하면 E-100의 경험치 요구량은 굳이 그리 안해도 너무 높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이다." - Object 140이 T-62A와 포성이 다른 것은 버그다. - SU-85건 이후로 보상 정책이 변경되었다. (SS: 최종포가 삭제되었고, 그에 대한 보상이 있었다.) SerB가 SU-85건에 대해 말하기를 "그건 상황이 달랐다. SU-122의 107mm를 예로 들자면 그건 트리를 올리기 위해 필수가 아니었고, (SS: 다음 전차로 가는데 필요하지 않다.) 그 포를 개발하는 것은 완전히 취향에 따른 문제였다." - 2차 테스트에서 E-75의 중간 지형과 무른 지형에 대한 지형적응성이 향상될 것이다. - 월탱에 현대 전차를 도입할 계획은 없다. - Bigworld 엔진과 Havok 엔진은 월탱에 현대 전차를 추가하는 것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는 문제다. (역주: 도대체 게임 엔진 도입과 현대전차 도입이 무슨 상관이 있길래 그런 질문이 나오는지 모르겠습니다.) - Q: "너무 강력한 것이 분명한 Object 268이 너프될 것인가?" A: "초보자들은 항상 "밸런스가 안맞는" 전차들이 있어서 적을 관광보내지 못한다고 생각하고, 지들이 게임 못하는건 생각을 안한다." - 지휘차량(더 적은 내구도를 가졌으나, 더 넒은 시야와 무전 범위를 갖춘 전차)은 여전히 계획이 잡혀있다. "되면 나온다." - Foch와 T57은 징징때문에 너프되는 것이 아니다. 통계적으로 이상이 있기 때문이다. - 자주포 너프 이후 통계는 이미 개발자들이 사용 가능하다. SerB는 의도했던 모든 목표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 E50/E75의 최종 엔진을 개발하는데 든 경험치를 보상하지 않을 것이다: "그건 논리적이지 않다. 전차가 정예상태였는데, 업데이트 이후에도 정예상태라면 대체 뭘 보상해줘야 하는가?" 그리고 "최종 엔진을 개발한 목적이 무엇인가? 정예상태로 만들기 위해서. 그게 목적이었지 않나? 전차와 상관 없는 엔진은 필요가 없다. 이 변경 이후에는 플레이어들은 다시 정예상태인 전차를 받게된다. 무엇을 보상하란 말인가?" 그리고 "게임을 하는데 들인 시간이 힘들었기 때문에 보상받아야 한다고 하는데, 당신은 다른사람들처럼 재미를 위해 플레이한 것이 아니란 말인가? 무엇을 보상해줘야 하는가? 게임을 즐긴 시간?" (역주: SerB, 내 생각에는 그냥 보상 안해준다고 하고 추가적인 질문에는 답변 안하는게 빠르지 않을까 싶은데.) --------- - Q: "너무 강력한 것이 분명한 Object 268이 너프될 것인가?" A: "초보자들은 항상 "밸런스가 안맞는" 전차들이 있어서 적을 관광보내지 못한다고 생각하고, 지들이 게임 못하는건 생각을 안한다." - Foch와 T57은 징징때문에 너프되는 것이 아니다. 통계적으로 이상이 있기 때문이다.
- the different sound when shooting the Object 140 gun compared to T-62A is a bug
- the compensation policy has changed since the SU-85 case (SS: it lost its top gun and XP was compensated for it). SerB on the SU-85 case: “That was a different situation. 107mm on SU-122 for example stood outside of the main unlocking line (SS: leading to new tank) and the gun unlocking spot was clearly localized”
- terrain passability for the E-75 on medium and soft ground will be buffed in round 2 of the test
- no plans to implement modern tanks into WoT
- the game Bigworld engine and Havok have nothing to do with the fact the modern tanks won’t make it to WoT
- Q: “Will obviously overpowered Object 268 be nerfed?” A: “Noobs always think other “imbalanced” tanks prevent them from pwning, they don’t blame their own game skill”
- commander tanks (less hitpoints, bigger viewrange and radio range) are still planned, “when it’s done it’s done”
- Foch and T57 won’t be nerfed because of whine, but because they stand out statistically
- the arty nerf statistics are already available for the developers, SerB states that all the intended goals were m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