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각이 전부 나온것도 아니었고,
2각 직업군 사이에서도 밸런스가 안드로메다,
전체적인 밸런스가 안드로메다인 상황에서
극한의 지속딜 직업만 유리한 구조로 또 한번 밸런스 난도질
그나마 클리어 조건에 시간제한이 없고
스펙 유무에 따라 클리어 타임 단축으로 메리트를 뒀으면
비주류 직업군이 근근히 살아라도 갈텐데
시간 내에 딜링이 안나오면 아예 클리어가 불가능한 구조로 또 한번의 밸런스 난도질
그런데 보상은 기존 최종에픽 다 발라버리는 안드로메다급 이기
결국 썩고 썩었던 밸런스 한번에 펑~
그동안 숨어있던 개똥밸런스의 민낯이 적나라하게 드러나고
레이드똥과 함께 철푸덕
무슨 자근감으로 최적화도 덜되고 밸런스도 안드로메다인 게임에
반쪽짜리 레이드 시스템을 내놓은건진 모르겠는데
아직도 레이드 처음 나올때 자신만만하게 광고하던게 떠올라서 소름이 돋네요..
최종 스펙 유저들을 위한 최종 컨텐츠!
는 안톤쩔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