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도리토스 의 공포 마케팅
게시물ID : panic_4811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Dementist
추천 : 20
조회수 : 7634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3/05/21 17:14:04

도리토스(스페인어: Doritos)는 멕시코풍의 전통 나초과자로 취향에 따라 치즈맛, 할라피뇨맛, 양파맛 등으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비슷한 음식으로는 프리토스가 있다. 출처 위키 백과

 

 

이 회사가 만든 칩 과자다. 나초와 비슷 하게 생겼다고 보면 된다.


1. 정교하고, 몰입할 수 있는 게임 환경(실제와 상상의 경계가 흐릿하게 만들어, 공포를 이용하여 청소년들을 사로잡음), 사용자와 interactive할 수 있는 사이트로, 사용자 경험 극대화. 
2. 소셜네트워크 사용(캠페인 관련 페이스북 팬페이지와 트위터를 개설하여 캠페인 홍보와, 유저와의 소통이 가능. 또한 친구를 초대하여 참석이 가능하며, 자발적인 확산이 가능. 
3. 지역 기반과 모바일 마케팅의 이용 
4. 개인적인 데이터의 개더링(소셜미디어와 휴대폰을 통해, 도리토스는 사이트 방문자들의 개인정보를 수집) 
5. 할로윈 시즌에 맞춰, 호러 게임을 제공. 


1. 오후 6시부터 오전 6시까지만 입장이 가능(626은 6 to 6에서 따온 것임) 
2. 그 시간외에, 사이트에 접속을 할 경우, 예약신청서 작성 
3. 신청서 제출후, 6시가 되면 입장 가능하다는 메시지의 메일 전송. 
4. 사이트에 접속후, 웹캠, 마이크, 이메일, 휴대폰 연동후 총 13단계의 미션을 수행함. (예: 마이크를 사용하여, 잠자는 아기에게 자장가를 불러주는 미션, 가끔 입력한 휴대폰으로 힌트가 발송됨) 
5. 참여자의 사진과, 미션 수행한 단계가 노출됨



단순히 냠냠 거리는 기존의 CF를 벗어나 진짜 쇼킹한 방법으로 마케팅을 시전한것

  

 

 

 

 

 

할로윈때 저 회사에 접속 하면 ㅎㄷㄷ 한 화면이 뜬다

이 체험 CF 로 말그대로 대박이 났다.


1. 전 세계 136개의 나라에서 4백만명이 혼자 호텔 626사이트에 접속. 
2. 새로 출시한 칩은 3주만에 2백만개가 판매됨. 


밑에 화면은 트레일러임.

 

 

 

- 풀영상 추가  - 심장약하신분은 시청주의해주세요

 

 

 

 트레일러 영상의 전편인 Hotel626

 

 

Asylum626 의 풀영상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