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KT 원래 이런가요 ?
게시물ID : freeboard_48288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타다만식빵
추천 : 1
조회수 : 386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0/12/31 22:41:31
-_ - 수능 끝나고 아이폰을 산 고딩입니다.
아이폰이라 KT를 쓸수밖에 없는데 ...
얘들 서비스가 완전히 엉망이네요
인터넷을 별로 사용하지도 않았는데 벌써 9만원이 청구되 있네요.
아이폰 신청할때
지들마음대로 제일 비싼 요금제 신청해놓고
요금제 바꿀려면 보호자랑 대리점 방문하라고 하네요 ...
그래서 저만 이렇게 당하고있나 싶어서 고객센터 들어갔더니 ...
억울함을 호소하는글이 한두개가 아니네요. 그냥다 점령되있음 ;;
근데도 KT는 대답도 안하고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제대로 안 게시해놨네요 ...
고객센터 '호문호답' 란의 글중에 하나 첨부하겠습니다.

------------------------------------------------------------------------------------------------------
[ 작성자 : yjbwpapa ] 2010.12.23 13:42:56 

Kt 상품 9개를 사용하고 있는 한번도 다른 통신사를 사용하지 않은 나름 충성도 높은 고객입니다. 그런데 지난달 그중 핸드폰 3대에 부과된 각종 인터넷 서비스 사용료가 20만원 이상 나왔습니다. 물론 인터넷은 전혀 사용하지 않았구요 그래서 지난달 고객센터 및 민원접수를 통해 오랜시간 싸운 덕에 KT에서 부담하기로 약속했습니다. 물론 저는 이런 상황이 범죄에 이용 당하고 있다는 확신하에 KT에서 반드시 적극적인 조사가 필요할 것이라며 부탁했었지요 그런데 그 약속들도 제대로 이뤄지고 있지 않을 뿐더러 이번달에도 저나 제 딸아이 핸드폰으로 또다시 인터넷사용요금이 십여만원 이상 나왔더라구요 각종 범죄가 판을 치고 있는 현실에서 고객의 입장에서 범죄가 의심되는 현상을 여러차례 KT측에 경고음을 보내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어린 자녀의 실수로 인한 접속으로 부과된 것 아니냐는 등의 굴욕적인 말을 듯기도 했지요 그래서 저는 이 일이 정확하고 신속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끝까지 싸울것이며 내가 아는 모든 수단과 방법을 통해서 바로 잡을 것입니다. 
물론 네티즌의 힘도 빌리 것이며, 소비자보호원 뿐 아니라 청와대 게시판에도 억울함을 호소할 것입니다. 
KT는 힘있는 기간사업망을 가지고 있는 초 절대 권력기업입니다.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인다면 의심되는 인터넷서비스업체의 접속제한이나 대금결제 제한, 또는 사이버 수사대에 신고하는 등의 다양한 방법을 찾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혀 아무런 행동도 취하지 않는군요 현재 이일로 너무너무 불쾌하고 KT와의 민원접수나 상담을 위해 허비한 시간과 에너지로 엄청난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이 부분 또한 보상을 받기 위해 인생 40 중반을 넘어선 지금 생애 처음으로 독하게 싸울 각오입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