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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물ID : lol_4854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냥냥로또★
추천 : 1
조회수 : 874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2/06/26 23:42:58
나도 초반에 원딜러 잡을땐 트리로 많이해서 캐리하고 랭겜에서도 좀 짭짤하게 뽑았는데
이게 랭점 올라가고 점점 안되더라..
이유를 곰곰히 생각해보니 몇몇개 나오던데
일단 스킬이 타 원딜에 비해 좀... 뭐 알사람은 다 알겟지
트리하면 W!! W 다음은..음 뭐 ... 음... q...? q...? ? ?
뭐 그건 넘어가고
초반에 킬딸좀 해서 잘커서 20분안에 템좀 잘나오면 중반 딜로스? 웃고 넘어가지만
그렇지 않고 적 원딜이랑 나란히 크면... 중반에 훅가는데...
난 겜 중반을 가르는 요소를 딱 4인이상 용싸움으로 보는데
그때가 거의 10분 후반대인디 이때 적 원딜에 비해 딜이 상당히 떨어지고 애매...
그 후 점점 좁힐수 있는 간격이 벌어지고 벌어지면... 으앙 ㅋ...
중반 한타때 밀리면 트리로서는 진짜 성장 자체가 체감상으로 느낄정도로 느려지고
w는 이제 팀이 다 전멸하고 자기 살겟다고 도망치는 그런 용으로 전락할뿐...
뭐 w 자체를 중반타이밍에 로코점프 하는 사람은 진짜 개념을 날려버리지 않은이상 안쓸테니..
사거리 자체는 진짜 좋은데 E를 찍고 라인을 어쩔 수 없이 미는것도 그렇고 궁도 그닥...
Q로 공속을 올려도 음....... 암튼 좋은 원딜이긴 하지만
참 쓰면 쓸수록 진짜 애매하고 다른 원딜이 더 효율좋게 느껴짐...
방송경기에서 트리가 안나오는 이유는 이거라고 생각함
프로게이머들 사이에서 용 한타때 일어나는 중반 전투에서 트리는 잉여로울 뿐...
거기서 벌어진 차이가 일파만파로 퍼지고 트리는 크기 힘들기 때문인걸로 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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