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독] 업텐션 비토, 코로나19 확진판정…아이즈원-노라조→비투비포유 "
게시물ID : star_48676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Oh_My!_Girl
추천 : 2
조회수 : 651회
댓글수 : 10개
등록시간 : 2020/11/30 13:48:48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업테션 비토가 음악방송 출연 후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아 파란이 일고 있다.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30일 "비토가 29일 스케줄 종료 후 확진자와 밀접 접촉자임을 통보받아 검사를 받고 30일 오전 확진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비토와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소속 아티스트와 스태프 직원들은 코로나 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본사는 보건당국 방침에 따라 방역조치를 취할 예정이다. 업텐션은 향후 모든 스케줄을 취소하며 당사는 다시 한번 아티스트 관리 및 향후 코로나19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또 "확진자와 밀접 접촉자임을 인지하지 못한 상태로 방송활동을 진행, 방송 관계자 및 관련 스태프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비토는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 등 스케줄을 모두 소화했던 상황. 이에 다른 그룹들도 비상이 걸렸다.

비투비포유, 아이즈원 민주, 나띠, 스테이씨, 우즈, 노라조가 코로나19 검사를 받기로 했고 AKMU NCT 스트레이키즈 씨엔블루 등 다른 팀들도 업텐션과 동선이 겹쳤는지를 파악 중이다. 그러나 업텐션과 직접 접촉하지 않았다 하더라도 관련 스태프와의 접촉이 우려되는 상황이라 모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백지은 기자 [email protected]

 

 

 

흐어....

 


출처 https://entertain.naver.com/ranking/read?oid=076&aid=0003665911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