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것이 있어서 시사 관련 문제이긴 하지만 지식인에 올렸습니다. 시게는 질문하는 곳이라기 보단 시사에 관련된 글들이 올라오는 곳인거 같아서요.]
전 미국에서 태어난 미국시민권자이구요 한국에서 초등학교, 중학교 다니다가 다시 미국에서 대학생활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흠, 그런데 다른게 아니라..
저희 어머니는 한국에서 공인중개사를 하시는데 이번선거에 MB를 뽑겠다고 하십니다. 이유는 여쭤보니 MB를 뽑아야 경제도 살아나고 부동산도 살아나기 때문이라고.. 그리고 공사현장에서 일하시는 분들, 포크레인 기사분들, 대부분도 MB를 뽑으실거라고 하신답니다..
저는 지식도 부족하고 이번 선거도 그놈..이 아니라.. 그분이 그분같고 투표권도 없어서 어떤 후보가 어떤 사람이고 어떤 공세를 펼치고 있는지는 자세하게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오유내공이 어느덧 6~7년 되다보니 ( 일당유머부터 ^^ ) 이곳에서 보게된 옳고 그른 많은 정보들을 접하다보니 특정 사람이 어떤 부류인가는 대충은 알아볼수는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물타기에 휩쓸려 오해 했었던 경험이 한번도 없었다고는 못하지만 그렇다고 특정인물을 이유도 없이 아니면 작은 이유로 온라인상에서 까대는 것에 동조한다거나 도덕적부패, 뇌물, 비리, 불법들을 당연한것으로 인정하지는 않습니다.
저는 MB의 몽고베리번즈 판박이 이미지, 그리고 그의 겉으로만 화려하게 포장된 쓰레기같은 업적들, 말하는 꼬라지 ( 100분 토론 ), 권력남용, 거짓말 ( 열거할께 너무 많네요.. 최근이슈 BBK.. 등등 ),
아뭏튼 예전부터 하나부터 열까지 맘에 드는 거 한개도 없습니다. 그래서 저런 사건들이 터져도 당연한거 아닌가.. 뻔한 사람한테 뻔한 일들인데 세삼스럽다는 생각까지 들더군요. 한국에 운하를 만들자고?.. 피식.. 청계천..? 물값이랑 자연훼손은 은하철도에 태워보내셨나봐요.
그런 사람이 대통령 후보에 오른다고 하며 매국만세 마사오의 따님과 열띤 공방을 펼치는 것을 보고 전 정말 처음엔 뉴스가 장난치는 줄 알았습니다. 두분다 제가 모르는 어떤 위대한 업적, 능력이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제가 알고있는 정보만을 바탕으로 두분을 평가해봤을때, 이건 정말 사람들이 세뇌라도 당한건가 아니 어떻게 저런 사람들을 지지하고 그러시지.. 생각짧은 내가 봐도 완전 ㅎㅈ들인데..
말은 마음의 창이라던가요.. 이분들은 정말 그렇더군요. 창처럼 남을 찌를줄만 아는 싸구려 주댕이들.. 하하 제 표현이 너무 저속했나요?.. 하지만 그분들의 언행에 비춰보았을땐 제가 표현한 것과 저 두분들의 저속함의 정도가 얼추 비슷하다고 생각됩니다. 토론에 나와서 하는 얘기도 완전.. ㅎㄷㄷ 뭐야 이건? 아는 건 개코도 없고 고등학생들 준비시켜서 내보내도 저거보단 더 잘하겠네 하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이제 제가 질문하고자 하는 것은요~ 다시 MB 얘기로 돌아와서 젋은 나이에 사장이 되었으니 이 얼마나 능력있는 경제꾼인가 하는 뭐 이런것도 똥줄인맥이 있으니까 그렇게 된것같고, 그가 얼마나 더럽고 비리와 비리속에 굴러다니며, 거짓말 하는 것이 잘못된 것이 아니라 본인의 잘못된 과거를 캐는 행위를 잘못된 것이라 여기는 분이시고, 어쨋든 썩었다는건 확실하다 봅니다. 그러니 우선 과거비리들의 사실성 여부는 잠시 묻어두고요..
MB가 경제를 살린다는 것은 어떤 근거에 의해 나온 개소ㄹ.. , 주장인것이며 다른 후보들의 공약들은 어떤 것들이 있으며 그것이 말이 되나 안되나를 설명해주셨으면 합니다. 가방끈이 길지가 못해서 그러니 최대한 알아들을수 있는 쉬운 말로 간략히 풀어주셨으면 하구요 ^^
또 문국현 후보는 어떤 비리가 있었나요? 딸들한테 재산을 돌렸네 어쩠네 하는 말들을 지나가는 말로 들었는데 다른 후보들중에 MB가 하는 짓거리 비슷한 삽질을 하시는 분이 있다면 그것에 관한것도 조금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어느정도 근거 있는 것들로요 ^^
적어도 저희 부모님만이라도 설득시켜서 MB에 한표 던지는 만행을 저지르지 못하시도록 저의 뜻을 집안에서라도 펼치고 싶어서 그러는 것이니 제발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