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 함수를 뭘썼는지는 모르겠는데
시간함수를 쓰건 뭘쓰건 인벤에 아이템 개수가 0개일때
'무조건 불조각이 1개가 나온다' 라는 상황이 일어나려면
무조건 변수로 사용자 인벤에 일렁이는 불조각 개수를 call
해서 받아먹는 구문이 있다는겁니다. 진짜 100보 양보해서
이게 실수여도 이해가 안되는 코딩을 한건 빼박 캔트란 거죠
조각 개수 추가를 위해서 사용자 인벤에 불조각 개수를 확인하는 구문이다 라고 한다면
a=a+ (확률함수 리턴값)
이런식으로 업데이트할텐데 애초에 (확률 함수 리턴값)안에 사용자 인벤
개수가 왜포함되나여 ㅋㅋㅋ
(가설)
개봉시 불꽃 획득 개수 확률
a*1+b*2+c*3 에서 소수 점 버리고 a,b,c는 소지품에 불조각 개수의 함수로 놓고
나오는 출력값이 0~3.99999 사이에 두도록 한다음에 소수점 버림해놓고 a,b,c
는 늑대, 갱스터, 날개 교환개수에 근접할때 급감하도록 해서 더팔아 먹으려는 수작이 아니었을까 생각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