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티온 수색모드
- 정확한 데미지는 모르겠지만 솔저랑 엇비슷한 느낌입니다. 얘로 뭔가 막 휘두를 수 있는건 아닌데
이동하며 적들한테 막타정도 갈구기에는 좋은 뭐 그런정도의...
바스티온 경계모드
- 안죽음...개빡침...까놓고 잘하는 바스 만나면 정크랫 같은 애 외에는 답이 없어요
- 전체적인 딜링은 하향먹은게 확실하긴 합니다. 같은 거리에서 디바가 1초컷 당하던게
한...2~3초 정도로 된거 같긴해요. (즉 이래나 저래나 터지긴 터진다는거)
바스티온
- 이동하며 수리하는게 은근히...아니 걍 사기에요 2힐 체제에서 젠야타 구슬만 붙여줘도 어지간하면 살아남아서 돌아옴
- 궁 시전한 상태에서 아나뽕 맞으면 뭐...그냥 도망치는거 외에는 지금은 답이 없는거 같습니다.
바스 궁 시전시간을 줄이던지 궁극기 비용을 늘리던지 데미지를 줄이던지
아니면 이 망할놈의 철갑을 없애던지 하는거 아니면 시즌 4는 바스중심 메타로 운영되는건 확정각인듯
로드호그
- 갈고리 쿨타임 2초가 은근 크게 느껴지긴 합니다. 좌클릭 산탄범위 감소 때문에 굳이 갈고리 안걸어도 이젠 일정거리만 되면
춀라 아프긴 하지만..
디바
- 까놓고...이게 뭔 의미인가 모르겠어요.
방어매트릭스 특성상 정면만 방어되고 재사용 쿨타임 1초에다가 게이지까지 있는 스킬인데
재사용 쿨타임 1초를 삭제해준다면 모를까 시전만하면 거리상관없이 방어 가능하다는건 별 의미는 없는거 같습니다.
그냥 리퍼가 궁으로 닥돌하며 비벼도 막을 수 있겠거니...하는 정도
메르시
- 갓르시
윈스턴
- 이게 뭔 의미인가 모르겠어요. x2
헤드판정 감소고 나발이고 애당초 원거리 대항수단 없어서 적들 코앞에서 비벼야 하는애라
거리별 데미지 감소조차도 의미없고 원체 물몸인데다 탱킹수단이라고는 600짜리 방벽생성기가 전부인데
뭐 어쩌자고 헤드판정을 줄인건지...
오래살아남긴 합디다 0.2초 정도 더 사네요 데미지 한 10 정도는 더 박을지도
시메트라
- 정크랫을 고인픽으로 만들기 싫다면 하향하겠죠.
따개비 카운터가 암만 확실하다해도 지금 이 데미지는 아닌거 같습니다...
예전에는 그나마 '어 시메포탑이다' 하고 반응이라도 하는데
지금은 '어 시메포...디졌네' 에요. (메르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