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핸드폰 불량품 처리에 따른 교환이나 해지 등 방법 아시나요?
게시물ID : smartphone_4887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소금에게속음
추천 : 0
조회수 : 595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7/08/01 15:55:27
 
제가 궁금한 사항은
제가 약 1주일 전에 갤럭시노트fe로 핸드폰을 lg유플러스 직영점에서 교체하였습니다. 핸드폰을 잘 쓰고 있는 중에 핸드폰이 무언가 이상한 느낌이 들어 어제 삼성서비스센터에 방문하였고 불량 확인서를 발급받았습니다.
원래 아이폰6s를 썼었고, 자세히 알아보지 못한 저의 잘못도 있지만 빅스비 기능이 탑재되었다고 하여 s8이 아닌 노트fe로 바꾸었는데, 빅스비 기능(음성)이 빠져있더라구요. 그러다보니
불량확인서에 대한 핸드폰을 동일모델 교체가 아닌 s8로 바꾸거나, 아예 바꾼것을 취소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여..
이에 상담사에게 물어보았더니 상담사는 자신이 점장에게 물어보았고 점장은 같은 모델인 fe로 밖에 교환이 되지 않는다고 이야기를 했다네요..
그래서 해지에 대해 물었더니 해지하면 지금 번호도 못쓴다 라고 이야기를 하네요.
여기서 저의 생각은
1. 원래 동일모델로밖에 교체가 되지 않는 것인지.
2. 해지를 하고 다시 그냥 쓰던 아이폰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인지(해지가 가능한지)
가능하다면 어떤방법으로 해야하고, 저에게 불이익이나 특이사항이 있는지 (현재 위약금을 납부하고 아이폰 변경시 남은 할부금은 아직 미처리 한 상태)
3. 지금 기기를 반납하고 갤럭시s8로 바꿀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만약 있다면 어떤식으로 진행해야 좋을지.
 
혹시 잘 아시는 분이 계신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

세가지 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