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이벤트관련으로 궁금한게있어서 마비고객센터로 전화해서 물어본적이있습니다
근데 전화받으시는분들은 마비노기란게임에대해 잘 모르는분들인것같더라구요 (몇몇 줄임말을 못알아들으셨음)
그분들은 마비노기를 직접 운영하는것도아니고 그냥 고객의 목소리를 전달하는사람일뿐입니다
전화가 바로 연결안된다해서 화내고 운영상태 엉망이라며 화내고. 그 화는 다 누가 받아주나요?
서비스업 알바를 해본 제 입장에서는 그분들의 입장이 이해가갑니다 ㅜㅜㅜ 어딜가나 진상손님은 꼭 있어.. 내가그런것도아닌데..
잘못은 운영과 개발진들이지 그분들이한게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