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수아레스, 네 치아는 오프사이드" 조롱 응원가 등장
게시물ID : soccer_4897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보아홀릭
추천 : 7
조회수 : 436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3/01/15 20:59:39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이 가장 싫어하는 선수는 누구일까.

리버풀 에이스 루이스 수아레스(26)가 톱리스트에 포함되는 것은 분명해 보인다.

지난 14일(한국시각) 맨유 홈구장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맨유와 리버풀의 '레즈더비'(맨유 2대1 승리)에서 맨유 팬 수만 명이 수아레스를 조롱하는 응원가(?)를 합창했다.

이날 경기를 관전한 팬들이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와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올린 글과 영상에 따르면 경기 내내 맨유 팬 수만 명은 "루이스 수아레스, 내 치아는 오프사이드야(Luiz Suarez, Your Teeth are Offside!)"란 가사를 외쳤다.

수아레스의 돌출된 입모양을 조롱한 것이다. 응원가는 단순한 멜로디에 단순한 가사를 지녔다. 영상에 따르면 맨유 팬들은 누가 뭐랄 것도 없이 혼연일체가 돼 경기장을 크게 울렸다.

영국 일간 '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이 응원가는 지난해 9월 리버풀에서 열린 2012~2013 첫 레즈 더비에서 일부 맨유 원정팬들이 처음 불렀다. 당시 수아레스는 2011년 파트리스 에브라에 대한 인종차별에 이은 이듬해 2월 악수 거부 사건으로 맨유 팬들에게 미운 털이 단단히 박혀 있었다. <스포츠조선닷컴, 영상=http://www.youtube.com/watch?v=esAULCKtCVM>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