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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l 이랑 도타랑 비교하면 어그로 끄나요?
게시물ID : lol_4902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아버
추천 : 0
조회수 : 664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2/06/28 13:45:05
제가 워크 aos맵들부터 시작해서

aos게임들은 다 섭렵해보고 있는데요.


lol은 일단  카툰렌더링 느낌?? 나는 그래픽때매 첨에 거부감들더라구요

근데 친구들이 하니깐

해봤는데

너무재밋드라구요!!

밧에서 저 캐리시켜주고  친구가 서폿해주니까 블리치?? 인가로 친구가 끌어오면

애쉬로 잡아패고  하튼


말하고자 했던건.......


lol은 뭔가 케릭터들 컨셉(?) 이 어새한거같아요

도타 (참고로 제가 계속 언급하는건  워크 도타기반이지만 도타2도 도타그대로 계승됬으니 포함해도될듯)

는 뭔가 영웅들의 컨셉이  그 모습과 정말 딱 절묘하게 잘구성되있거든요.





퍼지(벗쳐) *어보미네이션 모델   

- 훅던져서 맞는적 끌고와서  궁극기로 물어뜯으면서 랏(On/Off 적도 달고 자기도 다는 dps 스킬) 켜고 비비고


애즈레이쓰(팬텀 랜서)  *파이널판타지 그 파란 수인 같은 창든 녀석 모델

- 때릴때마다 일정확률로 분신생기고  분신만들고 자기는 은신하고

창던져서 맞는적한테 분신생성하고



케일(인보커)  *흰옷입은 블러드메이지 모델

-특별한 스킬은 없고 걍   불의원소,물의원소,바람의원소,궁극기  원소조합  이렇게 있는데

이 원소들을 가지고

불->물->바람->섞기  =  데프닝 블라스트

불-불-바람->섞기 = 카오스메테오

이런식으로  어떤 공식을 가지고 궁극기로 섞냐에 따라 다른스킬들이 생겨요

그만큼 손맛좋고  초보는 힘든 영웅이구요




100마리가 넘는 영웅중에 지금 딱 3명만 예들어 봤는데


이렇게  영웅들이 뭔가 컨셉이나 전투방식 스킬연계  이런것들이 딱 잘짜여있어요



그래서 전 롤보다 도타를 많이 하긴 하는데요..

뭔가 롤보단 도타가 더 짜임새 있는거같긴해요 솔직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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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작성자 롤 도타 둘다 하는 aos매니아 인데

영웅의 컨셉, 스킬연계, 전투방식 등의 부분은 도타가 우위에 있는것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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