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제드 - 항상 지는 건 아님. 제드 상대로 이겨보기도 했음. 그런데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좋은 챔피언임.
패시브가 무려 평타 체력비례데미지, 한 번에 몇 번이고 상대의 논타겟 스킬을 농락할 수 있는 그림자,
기력의 우수한 회복력과 시너지를 보이는 긴 사거리의 표창 짤짤이,
암살챔프로서 더없이 유용한 1초 무적 궁.
데미지를 너프하던가 다른 하위권 미드 라인 챔피언도 균형 있게 버프시켜줬으면 함.
2.리븐 - 마찬가지로 항상 지는 건 아님. 이겨봄. 그런데 너무 좋아서 왜 이런 챔프를 그대로 두는지 이해가 안 감.
스턴 + 돌진기의 화려한 조합으로 근접챔프로는 도저히 다가갈 엄두가 안 남.
실컷 때려놓고 한 대도 안 맞고 유유히 도망치는 챔피언임.
문제는 이런데도 컨셉이 암살자는 아님. 무려 근접 딜러.
그래서 흡혈템을 갈 경우 죽지도 않는 맞다이 능력을 가지면서 암살까지 하고 돌아다님.
여러명에게 쫓기는 상황은 문제도 안 됨. 왜? 10여초마다 할 수 있는 벽넘기가 있으니까.
돌진기의 이동거리라도 좀 너프를 시켜줬으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