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 대상이 된 것을 더 쉽게 파악하면서 시각적으로 복잡하지 않도록, 플레이어를 공격하는 유닛에 표시되던 테두리 선을 없애고 미니언과 중립 몬스터의 체력 바 위에 애니메이션 아이콘을 추가했습니다. 이제 플레이어가 지정한 대상에만 테두리 선이 나타나므로, 적이나 중립 몬스터를 공격 대상으로 제대로 지정했는지 훨씬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협(어그로) 표시는 플레이어의 행동이 아니라 게임의 흐름을 보여주기 위한 기능이기 때문에 이 방안이 더욱 적절할 것으로 판단되며, 바뀐 표시 방법에 쉽게 적응하실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