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 말하면 아래에 글쓴많은 분들이 이야기 하신것처럼 딜을 할려면 이제 딜러들도 한대 푹찍 안되야 한다는 소린데 이부분은 딜러들이 알아서 연구하면 되고
근거리 케릭도 공속 떨어지면 슬퍼요 님이 말하시는 붙어서 딜하는거 얼마나 한다고 보세요? 당장 액1 공개방 가보세요 몇몇 수도 바바 빼고는 붙어서 몇초 버티다가 죽는분들 많습니다. 아직까지 말뚝딜하는분들이 많지 않음에도 그와 동일한 시간을 투자한 악사들은 액2~3가서 파밍하고 있으니 악사 분들이 말하시는 동일한 조건이 아닌거죠. 이미 악사는 OP인 상태,
단적인 예로 불포니 수도 바바는 넘사벽이였습니다. 아예 들어갈 생각을 못해요 ( 물론 하는분들 계시죠 현질이라는 달콤한 유혹, DP14만이라는 허세)
공속하향은 전체적 하향이 올바른 거구요 그럼에도 다른케릭들이 환영하는건 아마 그동안 파밍과 높은 가격의 탬들을 풀어서 부자가 되는 악사들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물론 소수의 악사 부자들) 이런 상황일때 아마 바바레게 수도레기 들이 징징할때 여느 악사분들이 "님들도 그럼 악사하세요~" 이랫던 기억이 나네요
물론 서민악사 분들 모두를 깡그리 그러는것이 아니지만 악사가 그동안 OP로 활동햇던 시간만큼 다른캐릭들은 이번 패치를 환영할듯 합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보면 상향입니다. 그래서 다른 타클래스들이 기뻐하는데 한클래스가 징징징 하면 그건 분명 그 클래스가 그동안 다른 클래스보다 그부분이(공속딸딜) 우월했다는거겟죠?
여튼 그런겁니다 상위 몇퍼센트 근접들 빼고는 액1 사냥하기도 버거운게 사실이고 탬맞춰도 액2 가면 맨붕하는게 당연한 수순인데 이제 그게 쉬워진다고 좋아하는거고 그리고 클래스 너프는 예전부터 해왓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수도사 무한공력 버그 , 진언 피채우기 너프 바바 무한진노 너프 법사 마갑?또 이번에 힐드라 너프 악사도 버그성 스킬들이나 OP스킬은 너프 하는게 올바른거 아닐까요?
다같이 잘살수 있는 세상이 도래했는데 왜 같이 기뻐하지 않고 징징하는지는 그동안 그 세상에서 특별한, 또는 우월한 위치에 있어서가 아닐까싶습니다. (막시즘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