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움이 받는 피해를 줄이며, 뒤에 있는 아군을 안전하게 막아줍니다.
브라움이 3/3.25/3.5/3.75/4초 동안 원하는 방향으로 방패를 들어올려 그 쪽에서 오는 다음번 공격의 피해를 취소합니다. 그 후 이어지는 공격은 피해량이 30/32.5/35/37.5/40% 감소합니다.
브라움이 투사체를 가로막아, 자신이 대신 맞고서 소멸시킵니다.
이 동안 브라움의 이동 속도가 10% 상승합니다.
---------------------------------------------------------------------------------------------------------------------------------------
다들 받는 피해를 줄이며 뒤에 있는 아군을 안전하게 막아줍니다는 아실겁니다...
투사체를 가로막아 자신이 대신 맞고서 소멸시킨다는 부분도 아실겁니다
(케틀/이즈/애쉬/징크스 등 장거리 궁을 막아 낼 수 있죠)
하지만 저 설명이 광역cc기를 가진 스킬을 막았을 때 브라움만 맞고 끝나는 효과를 가진 걸 모르는 분들도 있는 것 같아서 알려드립니다
피들 까마귀 같이 맞고 튕기는 투사체 형식의 스킬을 막으면 그냥 막히고 사라집니다
나미 궁 같이 광역 에어본 + 슬로우를 만들어주는 스킬을 막으면 혼자 에어본 + 슬로우 걸리고 우리 편은 아무도 안뜹니다
한타 때 불굴 스킬 켜놓은 쪽으로 말파가 궁을 박으면 혼자 뜹니다(이건 너무 난전으로 싸우고 있을 때 확인한거라 정확하진 않습니다 우리 편이 다들 모여있었고 제가 불굴로 앞을 막는 중 말파가 궁을 썼는데 저 혼자 떴습니다 말파 궁이 투사체 판정을 받는지 모르겠네요 야스오 바람장막으로 막아지나?)
이 효과는 한타 때 무시 할 수 없죠...
cc기를 무시하진 못하지만
그 cc기를 혼자 맞고 상쇄 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