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속 dps어쩌구 저쩌구를 따지자는게 아니라 근케들 말입니다 공속이 유지됐으면 좀 더 다이나믹한 게임이 가능하지 않습니까? 바바의 리프어택으로 몹들 사이로 들어가서!!!!! 휙.....휙......휙......휙 보다야 휙...퍽....휙...퍽...휙휙 이 보기에도 시원시원하고 즐겁잖아요? 악사가 뻥디피로 사냥을 잘했으면 스킬을 너프하면 될일이죠 저승촉수 버그성 어쩌구 저쩌구 해서 픽스했잖아요
누가 사냥을 잘했다 못했다 그런걸 따지자는게 아니라 보기에 시원시원하고 역동감있는 게임 플레이를 위해 공속을 건드리는것 보다 스킬 너프를 통한 밸런스 맞추는게 더 바람직 하다고 보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