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저는 이명박 대통령을 믿습니다.
게시물ID : sisa_4925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BIHO
추천 : 0/7
조회수 : 397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08/05/15 00:59:12
2MB이라고 부르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런 대통령을 모시고 있는 우리가 너무 불쌍하잖아요.
노무현 대통령이 싫어서 한나라당 대통령후보 찍으신분들은 그럼 쓰레기차 피하려다가 똥차에 치인셈인데 그럼 너무 불쌍하잖아요.

국민의 건강을 내팽겨쳐가면서 소고기등신협상을 했을때는 무언가 미국과 뒷거래가 있었을겁니다.
물론 우리 경제를 확 살릴수 있는 대단한 거래였을거라는게 제 생각입니다.
그걸 지금은 사정상 말 안하고 있어서 2MB란 별명에 국민에게 탄핵압박(?)이란 수모까지 받고 있지만, 분명 몇달뒤에는
"봐라 그때는 미국경제가 안좋아서 미국내 여론때문에 말못했지만, 이런 뒷거래가 있었다... 우리 경제는 이제 살아날 수 있다"라고 외치실꺼에요.

설마, 별장에 오라고 했다고, 보답하겠다고, 금방 대통령직에서 내려올 부시에게 소고기등신협상을 선물로 주지는 않았을겁니다.

"어명이요~~손해를 보더라도 장관들은 미국과의 소고기협상을 걍 체결하시요."
아무런 뒷거래없이 그냥 이렇게 대통령이 지시했다고 오해한다면 이명박대통령이 국민을 버린거나 마찬가진데 그렇게 생각하는건 너무 우리가 불쌍하잖아요.
분명 뭔가 있을꺼에요.


....
그런데요 국민 몇명 죽더라도 경제를 확 살리면 나중에 칭송받는 대통령으로 남을까요?
경제때문에 자살하는 사람수의 감소가 광우병으로 죽는 사람수의 발생수보다 높으면 칭송받을수도 있지 않나요?

***** 이명박 대통령께 *****
이렇게 된거 미국에게서 얻은 선물 뒷거래 걍 말씀하세요.
더이상 말씀 안하시면 광우병 걸리기도 전에 국민들 속터져서 죽겠어요...
***************************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