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호남 비하발언' 변희재, 채널A 영구 출연정지에 "그런 방송 안 나가"
게시물ID : sisa_49265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께어있는사회
추천 : 2
조회수 : 793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4/03/14 09:38:05
[TV리포트=김민지 기자]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가 채널A 영구 출연정지 처분을 받았다.

이기홍 채널A 보도본부 부본부장은 12일 열린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방송심의소위원회 회의에 참석해 "변희재씨를 채널A 모든 프로그램에서 영구 출연정지 시켰다"고 밝혔다.

변 대표는 지난 1월 14일 채널A '박종진의 쾌도난마'에 출연, "호남은 민주당의 포로다. 좋게 표현해 포로지 노예다. 호남인들이 '부산정권 만들겠다'는 문재인에 몰표를 주는 건 정신질환"이라고 발언했다.

방통위 심의는 이 같은 내용의 발언이 방송심의에 관한 규정 제27조(품위유지)와 제29조(사회통합) 위반이라는 민원에 따라 열렸다.

이 부본부장은 "변희재 씨의 발언에 저희도 당혹스러웠다"며 "생방송 도중 돌발 발언이었고 발언이 끝난 직후 1분간 사과방송을 하는 등 할 수 있는 조치는 다 했다는 점을 감안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변 대표는 13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방송사상 영구 출연정지라는 말은 없다. 마약, 폭행을 했던 연예인들도 다시 나오는데, 호남의 투표행태를 비판했다고 영구 출연정지를 하면 그런 방송에 안 나가는게 맞다"고 밝혔다.
-기사출처 TV리포트
http://media.daum.net/society/others/newsview?newsid=20140314090408267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