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유이하게 100렙을 찍어준 5성인 라플비와 79...100렙 인형들은 예비군마냥 필요할때만 제대 편성을 시켜주고 있습니다.(이벤트, 고난이도 지역 클리어, 군수)
(저의 유일한 서약 대상인 SV찡♥)
여기서부터는 현재 레벨링이 진행중인 아이들입니다. 앵간해서는 한 번 제대를 꾸렸으면 만렙 찍을때까지 바꾸지 않는 방식으로 레벨링을 해주고 있습니다. 7제대에서부터 시작해서 1제대가 100렙을 찍고 예편(?)되면 그 밑의 제대들을 한 제대씩 올리고 비게 될 7제대에 새로운 레벨링 인형들을 넣어주는 방식이죠. (8제대는 더미용)
부자런에 부자런을 거듭하는거라 굉장히 비효율적입니다만, 열심히 키우다가 차마 중간에 더 좋은 인형 나왔다고 교체시키고 기존 인형을 하차 시켜버릴 수가 없었기 때문에 계속 이 방식을 유지중입니다. 덕분에 아직 레벨링 시작도 못한 5성이 넘치는군요(...)
예외가 딱 한 번 있었는데, RO짱을 얻게되고, 반드시 꼭 AR소대를 구성해서 돌려보고 싶은 마음이 들어 다른 제대에서 뛰던 AR-15, SOPII를 데려와 30렙에서 대기타고 있던 다른 AR소대원들과 묶어 열심히 키우고 있습니다 ^_____^
여기서부터는 레벨링 대기중인 인형들입니다. 편제확대용이 아닌 제1호 인형들이 렙1에 머물러 있는 꼴을 도저히 보고 있을 수가 없어 어떤 인형이든 첫 드랍이 되면 무조건 보고서 15개를 맥여 30렙을 만들어주고 중복이 나왔을시 바로바로 편제확대에 사용 될 수 있도록 해주고 있습니다.
리베롤부턴 편제확대용들이라 생략합니다
이런 쓸데없는 애정행각의 부가효과:
너무 애정충 짓을 하다보니 썩어 넘칠라하는 코어(...) 소전하면서 한 번도 코어가 부족한 적이 없었습니다. 물론 저기 놀고 있는 5성들 편제확대해주면 금방 떨어지겠지만 아직 레벨링 하고 있는 얘들도 많고 그리고 2성들부터 100렙을 찍어주고 싶은 마음이 그득한지라...2달후면 1000코어를 찍을지도 모르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