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블소의 근본이 되는 기획단계에서 부터 '흔한 노가다 게임과는 다르게 한다는 것'이 이 게임의 기본 중의 기본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분명 닥치고 평타질 하는 게임이 아닌 것을 만든다고 했는데, 이번 파워북을 통해서 스킬 심화 창에 나와있는 무지막지한 스킬 쿨타임을 보고 정말 걱정이 되서 글 좀 끄적여봅니다.
일단 스킬은 그 자체용으로 쓰는게 아니라 심화를 통해 강화해서 쓰는 것이 차후에 쓰는 주 목적이 됩니다.
그런데, 과장해서 말하자면 스킬 쿨탐 생성 -> 원활한 선택에 의한 사냥 불가 -> 평타질만 하게 생겼습니다. 정말, 블소가 액션씬 혹은 스킬씬으로 차별화를 이뤘는데 이건 너무 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 파워북에 나와있는대로만 보면… 선택에 의한 스킬을 쓰는 것도 어느 정도가 있어야지, 심화만 했다하면 쿨타임들이 30~45초인 스킬들로 뭔 사냥을 하란건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스킬 쿨탐 길게 넣고 평타를 이용하라는 것부터가, 블소의 장점을 포기하라는 것과도 같지 않나요?
전문 힐러도 없으니(소환사 제외)한몹 잡고 쉬면서 만두 먹고 한몹 잡고 쉬면서 만두먹고…결론은 만두 먹고 싸우세요인가요? 무슨 1~2차 CBT때의 악몽을 그대로 재현하려는 건가요?
블소하려고 새컴까지 맞춘 사람들은 뭐가 되는건가요? 제대로 된 운영진의 해명이 있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공홈 자유게시판에서 시위하는 사람들이 왜 시위하는지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야 하는거 아닌가요? 공홈 자유게시판 관리자 혹은 모니터링 요원은 뭐 하고 있나요? 밥값 안합니까? 삭제만이 능사는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