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가슴에 손을 얹고 하늘을 우러러 티끌 만큼의 거짓도 없이 진실만을 말할 것을 맹세합니까?"
"네~"(아니오 라면 아예 하지 말길;;)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아래의 항목들을 자세히 읽어 보십시오."
@ 예쁜 여자(잘생긴 남자)를 보면 흥분된다. @ 자기 주변의 이성보다 연예인이나 쉽게 접할 수 없는 이성에게 호감을 느낀다. @ 목욕(샤워)를 끝내고 거울 앞에 알몸으로 서서 묘한 미소를 지으며 나르시즘에 젖어든다. @ 애완동물을 괴롭히면서 쾌락을 느낀다. @ 막대기에 꽂힌 길죽한 어묵이나 칼국수 속에 있는 조개를 보면서 이상한 상상을 한다. @ Y와 W를 남녀의 신체부위와 연관시켜 생각한다. @ 촛불, 혁띠, 채찍, 밧줄 등을 보면 억제하기 힘든 충동을 느낀다. @ 다른 사람을 때리거나 다른 사람이 나를 때리는 것을 은근히 즐긴다. @ 초등학생(나이가 어릴수록...)들을 보면 심장이 두근거린다. @ 주위에서 나를 변태라고 놀리는 사람이 5명 이상이다. @ 사람들이 많은 장소에서 창피를 당했는데도 수치심은커녕 뭔지 모를 희열을 느낀다. @ 중고등학생 특히 여학생들은 반드시 교복을 입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 때때로 주체할 수 없는 끼가 발산되는 것에 나 스스로도 놀란다. @ 공중화장실에서 못된 짓(?)을 해보았다. @ 내 이름보다 변태라는 별명에 자부심을 갖고 있다. @ 실수로 다쳐서 피가 나오면 그 통증을 통해 짜릿함을 느/긴다. @ 개 목거리는 꼭 개에게만 쓴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 끈으로 물건을 묶을 때 남들보다 능숙하다. @ '누구나 변태가 될 수 있다.'라는 것이 평소에 갖고 있는 확고부동한 소신이다. @ 지하철(버스)에서 사람들이 만원일 때 기회는 찬스라고 생각하여 마음껏 밀착한다. @ 이성의 속옷을 입었을 때 심리적 안정을 느낀다. @ 정상과 변태는 동전의 양면처럼 서로 떨어질 수 없다고 생각한다. @ 각종 성인용품에 대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해박한 지식이 축적되어 있다. @ 집에 있을 때 즐겨 입는 평상복은 팬티 하나 혹은 그 이하다. @ 정상적인 남녀관계보다 불륜이나 삼각관계가 나를 더 흥분시킨다. @ 음란전화를 해본 경험이 있다. @ 이성의 신체부위 중에 유난히 한곳에만 집착한다. @ 머리카락을 제외한 인체의 모든 체모를 깔끔하게 제거해야 직성이 풀린다. @ 누가 뭐라고 해도 나는 변태다. @ 이 테스트 결과에 관심이 무척 많다.
위 30개의 항목 중에 자신에게 해당되는 갯수에 따라 다음과 같은 결과가 나옵니다.
0개. 말도 안돼!! 거짓말이다. 당신은 자신을 속이고 있다. 이미 자신이 변태라는 것을 알고 있으나 부정하고 싶을 뿐이다. 운명에 따르라!! 변태는 벗어날 수 없는 유혹이며 거역할 수 없는 시대의 대세다.
1개 ~ 5개. 믿거나 말거나 당신은 정상이다. 변태와는 무관한 사람이라고 생각해도 좋다. 보기드문 건전한 사람이지만 살면서 약한은 즐길 줄도 알아야 한다.
6개 ~ 10개. 당신도 정상이다. 다만 조금 아주 조~~~~~금 밝힐 뿐이다. 한마디로 어설픈 변태라고 할까? 어쩌겠는가 팔자려니 하며 살 수 밖에...
11개 ~ 15개. 끼와 재능이 보인다. 당신에게는 참으로 중요한 시기다. 왜냐하면 정상과 변태의 갈림길에 서 있기 때문이다. 선택은 자유지만 심사숙고 해야만 한다. 순간의 선택이 평생을 좌우한다.
16개 ~ 20개. 이미 변태의 길은 시작되었다. 후회해본들 소용없다. 자신을 적절히 콘트롤하기 바란다. 그러나 당신에게도 한가닥 갱생의 길은 있다. 뼈를 깎는 고통이 따르지만 죽기 살기로 실천한다면 정상인이 될 수 있다. 당신이 남자라면 거시기를 자르고 여자라면 거시기를 꼬메라.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세상에 공짜로 되는 아무 것도 없다.
21개 ~ 25개. 자타가 공인하는 배테랑 변태다. 개과천선하기는 애저녁에 글렀으니 그냥 살아라. 뭐라고 위로의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제발 부탁하건데 주변 사람들과 세상에 피해가 없도록 해주십시오.
26개 ~ 29개. 말하지 않아도 자신이 변태 중의 상변태이며 변태계의 최고봉이며 변태들의 왕중왕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을 것이다. 더이상 할 말은 없으나 굳이 한마디 하자면 그 자리에서 혀를 깨물고 죽기 바란다. 자신을 희생하여 조국의 통일과 나라의 발전은 물론이고 세게평화를 이룰 수 있으니 이 어찌 아름답지 않겠는가?
30개. 대단해요!!~ 그래서 더 존경스럽다. 당신은 변태로써 그 어떤 헛점이나 결함도 찾을 수 없는 완전무결 그 자체다. 당신의 이름만으로도 세상은 공포에 휩싸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