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횟수 부족으로 댓글을 못달아 글을 씁니다.
플루의 패턴
1.무큐기 사용시 바닥으로 숨었다가 나타나 물어뜯고, 다시 숨었다가 나타납니다.
참고로 한번 무큐기에 반응한 플루는 다시 나오고 10초정도 무큐기에 반응을 안합니다.
숨었다 나와 물어뜯는 시간이 일정하기 때문에, 계속 이동하면 물리지 않습니다.
2.무적상태로 전방에 충격파를 발산하고, 1초 뒤 전 맵에 충격파 발동
역시 일정한 시간 간격으로 발동하기에 보고 타이밍을 맞춰 점프하면 회피가 됩니다.
3.전방으로 유령 발사(일명 뺑소니 패턴)
발동되기 전에 바닥으로 검은 안개 비슷한게 깔립니다. 쿨타임 없이 연달아 발동하기도 합니다.
데미지는 가장 강력하므로 항상 주시해야 합니다.
맵 최상단과 최하단에 있으면 맞지 않습니다. 항상 다른 패턴과는 별개로 발동하는 패턴이므로
플루를 공격할때는 맵 최상단이나 최하단으로 1초만에 이동 가능한 위치에서 때리는게 좋습니다.
4.일명 항아리 패턴.
일정 체력 이하가 되면 자신의 주변에 4개의 항아리를 설치하는데,
이 항아리를 부수기 전에는 플루의 방어력과 회피력이 거의 무적에 가깝게 올라갑니다.
일정 체력마다 반복해서, 다른 패턴과 동시에 발동하기에 주의해야 합니다.
5.주먹패턴! 입니다.
손을 바닥으로 넣어 왠지 욕같은 느낌의 공격을 하는데, 데미지는 별 볼일 없지만 한번 맞아서 뜨면 계속 몇초간 공중에 뜨게 됩니다.
맞아서 경직상태일때 별개로 발동하는 뺑소니패턴이 발동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대시로 이동시 맞지 않습니다.
6.창패턴입니다.
캐릭터의 위치로 해골 주술사 로드 비슷한 창을 소환하는데, 시간이 흐르면 터지면서 암속성 공격을 합니다.
주먹패턴처럼 맞는 도중에 뺑소니나 장판패턴이 발동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글로 대충 패턴을 봐도 실전에서 금방 적응하시기는 힘들겁니다.
그냥 이런 패턴들이 있다는것 정도로만 보시고,
실제 플루와의 전투를 많이 경험하다보면 어느새 패턴이 익숙해져서
그래도 여전히 코인을 쓰게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