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일본블소 해보시려는분에게 잠깐 해본 소감말해드릴꼐요
게시물ID : bns_4954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열려라참
추천 : 2
조회수 : 1534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4/05/18 06:36:34
단점부터 설명할꼐요.가장 눈에 띄던점  일단 돈구하기가 좀 빠듯해요.이게 어떤 상황이냐면, 몹들이 돈을 안떨궈요.
그럼 퀘로 얻으면 안되냐 할지 모르겠지만, 그것도 역시 안되요.예하나 들어드리자면 난자 수리도구퀘 아시죠? 수리도구 사서 완료하면 수리도구 값을 주잖아요.그런데 여기선 그냥 그돈 먹어요. 가뜩이나 돈 구하기도 힘든데 멘붕오는 상황... 그나마 시장이라도 열리면 뭔가 팔고 할텐데 시장 기능이 현재론 준비 안되있는거같습니다. 그러니까 돈 구하려면 걍 잡템을 상점에 팔아야되요.
두번째로 뭣같은건 중국블소처럼 옷들이 기간제라는거에요. 금강역사옷 있죠?이거 30일 기간이에요... 옷장에 전시해놓는건 여기선 불가능하단거에요. 이벤트 옷들도 마찬가지고..
세번쨰로 뭣같은건 그놈의 피로도.... 
그리고 이건 호불호가 좀 갈릴거같은데 웬지 몰라도 조용하더군요. 초반지역이라 그런지 몰라도 그냥 자기 할일들만 하는거같아요.
 
아 그리고 조금 특이한게 우리는 금화를 팔지만, 걔넨 확장권을 팔더군요. 그리고 확장권 사용시기도 좀 빠른느낌도 들고요. 한 3칸 지우니까 벌써 쓰게 만네요.
그래도 맘에 들었던거, 무기업글이 좀 쉽다는점? 그외에 딱히 좋은점이란건 없고, 별 차이점이 없더군요.아 특이했던거 하나, 염화대성을 좀 일찍 만나는거같아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