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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물ID : overwatch_4956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마음속음란함★
추천 : 1
조회수 : 611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7/03/09 12:33:53
먼저 말씀드릴게요 전 탱 유저입니다.
라인,윈스턴,디바를 주로하고 전 경쟁전 다야 유저입니다.
그러기에 힐 유저가 얼마나 고마운진 압니다만.
그것과는 별계로 아나는 너프되야 했던게 맞다고 보고
너프된 후로도 여전히 주류픽일거라고 봅니다.
패치내용을 보면 평타딜20감소
생채수류탄 피해량 30감소 힐량 50감소 인데
평타 힐량이 감소된것도 아니며,생채수류탄의 힐 증폭률이 감소된것도 아닙니다.
물론 순간 폭힐에서 힐랑이 50이 빠져 죽어가던 영웅을 한번에 풀피만드는데는 어느정도 차질이 생기겠지만 여전히 힐량면에서는 원탑입니다.
그리고 예전에 아나딜 높은거 아니냐고 말이 나올때 몇몇 아나 유저분들이 힐하느라 바쁜데 딜 넣을 시간이 어딨냐고 하신거 같은데,맞는 말입니다. 그러므로 이번 아나 평타딜 너프도 그렇게 큰 영향은 아닌거 같고요.
아무래도 아나 평타딜 너프와 수류탄 딜너프, 힐너프의 가장 큰 영향은 아나의 생존성 약화.아닐지..
겐,트 같은 암살자 입장에선 아나의 평타와 e스킬이 부담스럽거든요.
다재 다능한 아나의 생존성을 약화 시킬려는 블쟈의 수작? 이 아닐지
또는 아나를 카운터치기위해선 아나가 팔요한, 게임 다양성을 망치는 메타를 바꾸려는 시도가 아닌지 싶네요.
(아무래도 아나의 가장큰 문제점은 힐밴이란 사실을 블쟈는 모르나 봅니다.)
마지막으로 힐러 점수 코딱지 만큼 주는 경쟁전 시스템은 저도 부적절 하다고 봅니다. 힐러 점수좀 넉넉히 챙겨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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