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유 가입하자마자 첫글 싸는게 밀갤이라니... 역시 나으 끓어오르는 밀덕후의 피는 어쩔수 엄나봄.
여튼 왜 제목을 이리 붙였는고 하니, 님들도 알다시피 우리 해군 UDT/SEAL이 좀 쩔잖음? 아덴만 여명 작전(진짜 작전명도 패기 쩜. 매우 마음에 들엉...) 실행 당시 언론의 개병크는 둘째치고 말이 많았잖슴? 천조국 특수부대도 실패하는게 인질구조 작전이다. 무모하다. 사망자 생기면 어쩔? 등등이었는데 우리 UDT 햏들이 뙇! 하고 성공시켰잖슴?
이때부터 우리나라 UDT/SEAL이 세계에 본격적으로 알려진듯 함... 사실 게임상에서 보면 한국군의 비중은 극히 낮았음. 이런 면에 있어서 보면 우린 유비 소프트에 좀 많이 감사해야함. 걔들이 레인보우 식스 시리즈 내면서 그래도 한국군은 꾸준히 내주었거덩. 하지만 어찌보면 그건 한국군 개개인이었을 뿐이지 이렇게 부대단위를 집중시켜서 스포트라이트를 뙇! 하고 주지는 않았음. 근데 이번 메달 오브 아너 워파이터에선 한국군 UDT/SEAL을 뙇! 하고 내줌. 난 이게 너무 반가움!
근데 시발 킴치맨이라고 무시하냐? 왜 한국만 키 작은건뎅 ㅠㅠ 우리나라 그래도 동양권에서는 큰축인디... 아 글고보니 양놈들 평균 수치가 180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