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신 영웅, 강령술사 줄의 정보가 공개됐네요.
게시물ID : heroes_495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녹챠베지밀
추천 : 6
조회수 : 1439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6/02/23 08:37:10
i13726983658.jpg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909&category=_%EB%B2%84%EA%B7%B8&l=2726

인벤의 펠릭스님께서 올려주셨네요.

-------------------------------------------------------------------------------------------------------

해골 되살리기 (고유 능력)

근처에 돌격병이 죽으면 15초동안 해골 전사로 부활합니다. 최대 4마리의 해골 전사들을 사용합니다.

 

뼈 갑옷(1번 스킬)

3초동안 최대 체력 25%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유령의 낫(Q)

1초의 딜레이 이후, 타겟을 향해 날아가는 낫을 소환하며 해당 경로에 위치한 적들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저주의 수확(W)

활성화 하면, 다음 4초동안 기본 공격이 방사형의 피해를 입히며, 피해 입은 적들은 2초동안 공격 속도가 50% 감소합니다.

 

뼈 감옥 (E)

타겟된 상대에게 2초후 뼈 감옥을 생성시키고, 2초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맹독 확산(R1)

짧은 딜레이 이후, 맹독 발사체를 발사하며 맞은 적들은 10초동안 엄청난 독 피해를 입습니다.

 

해골 마법사(R2)

4마리의 해골 마법사들을 소환하여 근처의 적들을 공격하고 2초동안 적들을 30% 느리게 만듭니다. 최대 15초동안 지속됩니다.

 

 

1레벨 특성

 

[1번 스킬] 보복(Backlash): 뼈 갑옷이 만료가 되면 주위 적들에게 그들의 최대 체력 15%를 피해로 입힙니다.

 

[1번 스킬] 족쇄(Shackler): 뼈 갑옷이 활성화 되어 있는 동안 주위 적들은 1초동안 30% 둔화됩니다.

 

[1번 스킬] 그늘(Shade): 뼈 갑옷이 활성화 되어 있는 동안 모든 일반 공격(평타)를 회피하지만, 대신 쿨다운이 10초 증가합니다.

 

 

4레벨 특성

 

[Q] 죽음의 범위(Death's Reach): 유령의 낫 범위가 20% 증가합니다.

 

[E] 간수(Jailors): 뼈 감옥에 타겟된 적을 상대하는 해골 전사 2마리를 소환합니다. 이는 고유 능력인 '해골 되살리기'의 해골 전사 숫자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고유 능력] 트래그울의 정수(Trag'Oul's Essence): 해골 되살리기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7레벨 특성

 

[W] 수확되는 활력(Harvest Vitality): 각각의 적들이 저주의 수확을 맞으면 치유를 받습니다.

 

[W] 약화(Weaken): 공격 속도 감소를 75%로 증가시킵니다.

 

[고유 능력] 라트마의 축복(Rathma's Blessing): 해골 전사가 소환될 때마다 치유를 받습니다. 

 

 

13레벨 특성

 

[Q] 노쇠화(Decrepify): 유령의 낫에 맞은 적들을 3초동안 40% 느리게 만듭니다.

 

[W] 거인의 저주(Giant's Curse): 저주의 수확의 공격력에 추가적으로 상대 적들의 최대 체력 2%의 피해를 입힙니다.

 

[고유 능력] 시체 폭발(Corpse Explosion): 해골 전사들이 죽어 폭발하면, 작은 범위로 주변에 피해를 입힙니다. 영웅이 아닌 대상은 2배의 피해를 입힙니다.

 

 

16레벨 특성

 

[공용 특성] 집행자

 

[Q] 거침없는 상처(Flowing Wounds): 유령의 낫을 적 영웅에게 맞히면 쿨다운이 4초 감소합니다.

 

[E] 피해 증폭(Amplify Damage): 뼈 감옥이 묶인 적 영웅은 약화 상태가 되며, 받는 피해가 25% 증가합니다.

 

[고유 능력] 해골 지배(Skeleton Mastery): 해골 전사들의 숫자를 최대 6마리로 늘리고, 그들의 공격력을 100% 증가시킵니다.

 

 

20레벨 특성

 

[R1] 죽음의 소환(Call of the Grave): 맹독 확산을 맞은 적들은 매초마다 자신의 최대 체력 1%를 추가적으로 피해 받습니다.

 

[R2] 되살아난 마법사(Raised Mage): 근처에 적 영웅이 죽으면, 줄을 위해 싸우는 냉기 마법사가 시체(죽은 위치)에서 소환됩니다. 또한 소환된 냉기 마법사는 50%의 둔화를 입힙니다.

 

[Q] 치명상(Mortal Wound): 유령의 낫에 맞은 적들은 4초 동안 75%의 치유 감소를 받게 됩니다.

 

[활성화 스킬] 뼈 창(Bone Spear): 라인에 있는 적들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


그냥 특성만 공개됐는데..

어마어마합니다 ㄷㄷㄷ

근접 암살자와 전사들 다 죽는 소리가 ㄷㄷㄷ

최초로 치유감소 디버프 거는 영웅으로 등장했네요. 

다음 주 아니면 3월 초에 나온다는 이야기가 분분한데.. 과연 어떤 모습으로 출시될 지 궁금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