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론즈. 열 판 중 네 판은 원 힐인 것 같네요. 일담 점 메르시 유저이기에 메르시 위주로 적습니다.
전 우클은 거의 쓰지 않습니다. 그리고, 못 씁니다. 왜냐면, 힐 다 채우기도 버겁거든요.
브론즈 .. 진짜 바보들 천지입니다. 근데, 보면 피지컬은 조금 되는데(마스터랑 비교 말고, 브론즈 평균 이상) 생존력 겁나 떨어지는 원챔러들이 많습니다.
호위 기준 화물 한 명만 붙어도 되고, 쟁탈전일 경우는 애들이 거점 들어갈 의지만 있으면 이깁니다.
트롤픽들의 단점은 조합 따위 안 본다는 겁니다. 트롤픽들의 장점은 한 캐릭만 파기에 캐릭을 제법 잘 다룬다는 겁니다.
정크렛, 겐지, 파라, 솔져, 탱커, 메르시. 이 경우 그냥 수호천사 쿨마다 써서 다 살리면 되더군요.
지들은 어차피 서로 내가 잘 했다고 그럽니다만, "아 메르시 짜증나." 라고 외쳐주는 적도 있죠.
힐 우선 순위는 1. 자신과 가까이 있는 응급 표시가 있는 딜러 2. 자신과 가까이 있는 응급 표시가 있는 탱커 3. 자신과 가까이 있는 체력 50퍼 이하의 탱커 4. 자신과 멀리 있는 (주로 적 진영)에 있는 딜, 탱커(잘 하는 사람 우선) 5. 자신과 가까이 있는 응급 표시가 없는 체력 가장 낮은 캐릭.
장점. 적들은 메르시가 어데 있는 지 모릅니다. 계속 쏘다니니까요. 장점. 궁 겁나 빨리 찹니다.
단점. 적에 저격 캐릭이나 한 방에 메르시를 죽일 수 있는 딜러가 있다면, 매우 위험합니다. 단점. 날개를 거의 항상 펴고 있어야 합니다. 피격 범위 늘어나는 건 덤이죠.
맞다. 이 플레니를 할 때 제일 우선 되는 건 역시 메르시 체력입니다. 150 이하로 내려가면 적진에 들어가도 안되고, 적진이라면 바로 벗어나야 합니다.
또한, 자신과 거리가 좀 있는 아군의 위치를 항상 숙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시야 상관 없이 힐 들어가니까)
그리고, 이건 저도 괜찮은 건지 모르겠는데 전 아군 탱커 피가 90퍼 이상이면 그냥 딱총 쏩니다.
혼자 있을 때는 수호천사 각 재면서 딱총 쏘는 게 살 확률 높고, 둘 이상 일 때도 딱히 힐 할 대상이 없다면 딱총 쏘는 게 적이 피할 투사체를 더 많이 만들기에 발 묶기에도 좋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