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을 어디에서 얻었는가/ 자게에서 알럽베이비님이 직접 만드신 천연샴푸 나눔 하셔서 받게됨
사용기간/ 2월3일부터~ 오늘 10일 아침까지
샴푸향(냄새)/ 천연이라길래 엄청 구린냄새일줄 알았는데 한방샴푸와 비슷한것 같다.
지독하지도 않고 신경에 거슬릴정도는 아니다
샴푸 감으며 두피마사지후 흐르는 물로 씻고 린스칠 하면 천연샴푸의 냄새는 나지않는다.
냄새에 민감하다면 머리퍼퓸 뿌리면 될듯싶다.
촉감 &느낌/ 일단 일반샴푸와 달리 비유하자면 살짝 무거운 가래와 비슷..?
일반샴푸는 부드럽다면 천연샴푸는 무거운 느낌이다 좀 뻑뻑한감이 있는데 물을 충분히 적히고 감으면 거품이 풍성하게 일어난다.
사용하기전 두피상태/ 피부도 민감한데 두피도 민감한지 비듬때문보다는 그냥 간지러움도 많았고 딱지와 노란 진물같은 알맹이(?)가 생기기도 했다.
씻고 난후 머리 말리고나서도 간지러움도 있었고 앞머리를 올려보면 앞머리부분 두피가 뻘겋게 올라오거나 딱지가 생길려고 피부가 파인 형태로 있거나...
그래서 일반샴푸에서 좋다던 산성샴푸로 바꿔봤으나 효과도 없었고 한방샴푸로 다시 체인지 해봤지만
그대로였는데 알럽베이비님께서 두피에 맞는 천연샴푸 나눔하신다길래 한번 신청해 보았다.
사용후 변화/ 확실히 달라졌다. 고작 8일 하루 두번 쓰는데 많은 변화가 생겼다ㄷㄷㄷ!!!!!
일단 처음 느낌은 씻고 난후 드라이기로 머리 말리고나서 굉장히 시원한 느낌을 받았다.
마치 묵혀둔 등 때를 목욕탕가서 시원하게 밀어준 느낌이랄까ㄷㄷ 머리가(두피가) 시원하고 개운한 느낌이 들었다.
그전에는 그런 느낌 조차 없었는데ㄷㄷㄷㄷㄷ 그리고 눈에 띄는 변화는 간지러움도 딱지도 노란진물 알맹이도 나지 않는다ㄷㄷㄷㄷ!!!!!!!!
이게 바로 이글 쓰는 이유!!!!! 그동안 두피상태 때문에 신경쓰여서 외출시 최고 신경 쓴 부분이 머리였다.
혹여나 내 정수리 두피에 딱지가 남들 눈에 보일까ㅠㅠ 뭐 이런 신경이....
지금은 전혀 ㅋㅋ 오히려 신기해서 내 머리 만져보는 횟수가 많아졌다.
씻고나서도 간지러움도 없어지고 신기방기....ㄷㄷ
마무리/ 끝으로 알럽베이비님께서 받고난후 써보고 자신에게 맞다싶으면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신다 하셨다ㄷㄷㄷ
선생님ㄷㄷㄷ 이제 샴푸가 3/2정도 남은거 같은데 떨어지기전에 만들어보고 싶습니다ㄷㄷ!!!!
재료와 만드는방법이 무엇인가요ㄷㄷ
부담스러우시다면 제 메일주소로 저만 알려주세요ㄷㄷㄷㄷ!!!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ㄷㄷ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