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로테 시작일 11월 17일 금요일 낮 12시 ~11월 20일 월요일 낮 12시 -> 허무의 칼날
11월 20일 월요일 낮 12시 ~ 11월 24일 금요일 낮 12시 -> 2nd 성유물
성흔: 기간공통 복희 상/중/하
허무의 검 : 1.5티어급 무기. 어떤 메이가 들어도 쓸만하다. 하지만 3rd 성유물이나 뇌절 같은 종결무기에 비하면 뭔가 아쉬운 무기
2nd 성유물 : 성녀 종결. 서포터형 성녀를 원한다면 좋은 선택이다. (딜러형 성녀는 신농의 발톱이 더 낫다)
나머지 탈로테 무기 ....급식무기로 허덕인다면 쓰다 버리자. 탈로테 무기는 죄다 함정이다.
복희 (상)-> 빙결상태의 적에게 증뎀 // (중) -> 마비증뎀 // (하)-> 화상증뎀
2세트 옵션 -> HP최대량 15%증가 , 필살기&회피쿨 20% 감소 //
3세트 옵션 -> 적이 3기이상일때 입히는원소피해량 60%증가, 받는 원소데미지 50%감소
3파트 다 합쳐서 쓰기보단 개별적으로 쓰는 편이다....만 특정 원소딜러 (스메코, 귀메이 등등)의 종결성흔은 따로 있고, 상태이상 증뎀은 조건부딜링이라 전체적으로 애매하다. 딱히 낄만한 급식이나 종결성흔이 없다면 중/하 정도는 쓸만하다. 절대 풀셋을 노리지도말고 저격할 필요도 없다.
탈로테 성흔은 전체적으로 좋은 편이다.
뉴턴 상/하 - 물딜러에게 쓸만하며 일부 캐릭터의 종결세팅에 부분 채용된다. but 중은 피격시 이속+실드 옵션이라 영 쓸모가 없다.
이이(홍) - 두개씩 가지고 있어도 전혀 아깝지 않은 성흔. 상 중 하 다 쓸만하다.
예카테리나 - 콤보형 물딜러에게 정말 좋은 성흔. 상 중 하 다 가지고 있으면 좋다.
수영복 파티 세트 - (중) 은 증뎀+적이 받는 피해량 증가로 상당히 우수하다. (상)은 처치시 획득하는 SP증가, (하)는 확률 슬로우...별로 쓸데가 없다만, 2세트를 착용시 공격 중 랜덤하게 귀여운 호무가 등장한다. 호무를 좋아한다면 (중)을 포함한 부위 2개 정도는 가지고 있어도 된다.
결론
무기 -> 아직도 메이가 피카츄검을 끼고 다닌다 + 도저히 못참겠다 지르고 싶다 -> 확정 한 번 정도는 띄워보자. 혹시 아는가 히오스검 나올지.
나는 성녀를 가지고 있고 충분한 딜러진도 보유 중이다. 더 높은 심연에 도전해보고 싶다 -> 2nd를 노려보자.
성흔 -> 로테가 애매하다. 탈로테는 뭘 먹어도 아주 좋다. 다만 탈로테 저격은 정신나간짓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