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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패치 추가사항
게시물ID : starcraft2_4978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마영전
추천 : 3/6
조회수 : 830회
댓글수 : 13개
등록시간 : 2014/07/09 11:54:29
최근 말씀 드린 밸런스 조정안에 대해 보내 주신 피드백에 감사 드립니다. 이를 바탕으로 더 고민한 끝에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조만간 테스트를 시작하려 합니다.

땅거미 지뢰의 방사 피해 범위 증가
  • 이 변화를 통해 저그 그리고 프로토스를 상대할 때 경기 중/후반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 거머리 지뢰의 방사 피해 범위 증가는 단지 테란의 중반만을 강화시켜준다라는 의견도 있었지만 저희는 이러한 중반의 강화를 통한 이점이 후반까지 이어질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토르의 공격 우선 순위를 대공으로 변경
  • 토르는 주로 저그전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대공 공격이 더 우선시 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변경을 테스트해 보려 합니다.

시간 왜곡의 지속 시간을 30에서 15로 감소
  • 이 변화를 테스트하려는 이유는 다음과 같이 세 가지입니다. 시간 왜곡을 활용한 다양한 초반 올인 공격 약화, 전반적인 프로토스 부대의 강함을 완화, 그리고 시간 왜곡을 마이크로 콘트롤로 극복할 수 있는 기회를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들은 최종 확정된 것이 아니며 다음 밸런스 테스트 지도를 통해 시험해 보려는 항목들을 뿐입니다. 여러분의 피드백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리며 이번 변화들에 대해서도 많은 의견 들려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그냥 제가 보기엔...
 
테란 공성전차 중장갑 데미지 불멸자에 +10정도 더 주고 (거신은 ㄴㄴ)
 
밤까마귀 이동버프를 조금 더 해주고
 
고위기사 환류 공중 데미지는 딱 70%정도 들어 가면 밸런스가 딱 맞을것 같은데..
 
 
부가적으로는 뭐
 
전투순양함,토르 공격 거리 +2, 이동속도 +0.5 정도 증가 해주면 어느정도는 맞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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