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직스는...그래. 이렇게 관을 짜면 어떨까?
스킬
- 데미지 및 계수 조절 : 70/100/130/160/190 (+1.5 보너스 AD) -> 55/80/105/130/155 (+1.2 보너스 AD)
- 고립 보너스 데미지 조절 : 45% -> 30%
진화 Q 스킬
- (추가됨) 고립 데미지 보너스 :
10/20/30/40/50/60/70/80/90/100/110/120/130/140/150/160/170/180 (+1.04 보너스 AD)
(위 기본 데미지는 10*챔피언 레벨임)
- (삭제됨) 이제 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한 데미지를 주지 않음.
W 스킬
- 이제 몬스터에게 20% 추가된 피해를 줍니다.
진화 W 스킬
- 이제 몬스터에게 20% 추가된 피해를 줍니다.(기본 W 옵션이 그대로 오는거)
- 새 유틸리티 : 만일 타겟이 챔피언이라면 2초간 대상의 시야를 공유합니다.
- 둔화량 조절 : 2초간 30% -> 2초간 50%
진화 R 스킬
- 삭제됨 : 은신 시, 데미지 50% 감소 효과
음...내가 생각해도 잘짯어.
그러면 카직스 짝꿍인 렝가는...?
음...
버그하나하고 치명타좀 고쳐주면 들어가겠지뭐.
- 보너스 데미지는 더 이상 크리티컬 데미지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렝가데미지 극감소)
-패시브와 연계되어 여러번 Q 스킬이 들어가던 버그 수정(버그렝가 빠이염)
그렇게 라이벌은 사이좋게 똑같은 날 똑같은 패치에 사이좋게 무덤에 들어갔다고 한다.
아름다운 우정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