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머게임은 700점 이하일 경우 게임에서 이겨도 상자를 얻을 수 없습니다. 또한 타이밍을 잘 맞추면 'max'로 해머를 내리치는데
이렇게 높이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같은 'max'라도 높이는 랜덤?이기떄문에 max라고 무조건 이기는 것은 아닙니다.
* 심리테스트는 에린 시간 하루에 한 번 가능하며 성공할 경우 두 명에게 모두 1%의 로맨틱 포인트와 상자 1개를 줍니다.
* 대략 1시간 동안 같이 붙어있으면 로맨틱 포인트를 1% 주는 듯 합니다.
(이건 게임을 해야하는지 안해도 되는지 정확하진 않은데 전 같이 붙어있으며 1시간 가량 게임을 같이 했었습니다.
그래서 게임 활동 포인트인지 그냥 시간 포인트인진 모르겠네요
또 현재 2%인 이유는 심리테스트로 이미 1%를 얻었기 때문입니다)
* 두근두근 아일랜드 기념상자는 아마 최대 50개까지 겹쳐질 듯 합니다.
* 다트 게임은 점수가 써져있는 칸과 칸 사이를 맞출 경우 더 큰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
* 축제 상인이 파는 특정 음식을 먹을 경우 매우 뚱뚱해질 수 있습니다.
* 축제 상인이 파는 특정 음식을 먹을 경우 여러 특수문자를 섞어 말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