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한제국기는 잊혀져가는 우리나라 고대사를 게임 안에서 생생하게 되살려내기 위한 프로젝트입니다. 우리나라 청소년들의 머릿속에서 이미 존재감이 사라진지 오래인 고구려, 백제, 신라, 가야, 부여 등 우리 조상들의 나라와 삶의 모습을 이 게임을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알게 되고 삼국지의 위, 촉, 오보다 더 친근하게 느끼게 될 것입니다.
삼한제국기는 세계 게임 시장에서도 수작으로서 높은 판매 수익을 올리고 있는 외국의 유명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들과 경쟁할 수 있는 수준까지 최단시간 내에 성장할 수 있는 유일한 한국사 전략 게임입니다.
저희 과르네리 스튜디오는 지금까지 삼한제국기 : 익스팬션을 만들기까지 약 6천만원 정도의 개발비를 저의 사비로 동원하였습니다. 이러한 제작비는 평범한 직장인이었던 저 개인으로서는 빚을 질 정도의 막대한 금액이지만 우리나라 게임 전체에서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가장 낮은 수준입니다.
하지만 저희는 이 정도의 제작비로도 이 정도의 게임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을 감히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http://www.goodfunding.net/src/menu.php?menu_idx=project_view&mode=project_view&prj_code=12060368
후원해주세요.
한국판문명, 하고싶지 않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