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엘마는 어떤세팅을 하더라도 보이드+보이드tp만 마스터하면 보이드가 무조건 점유율 1,2위를 다투는 수준
엘마 딜표를 본 사람이라면 이견이 없을것이라 봅니다.
닥고는 너무나 당연하고 마소 번을 껴도 보이드가 점유율 1위나 2위를 먹고 심지어 브아를껴도 보이드가 콜링,아크틱 보다 점유율이 높죠
엘마의 어느부분이 암속캐입니까? 보이드 하나만으로 엘마는 현재 암속캐 취급을 받고있고 그렇게 되어있는게 현실입니다.
엘마의 투자방향이나 미래를 위해서도 엘마하향에서는 보이드의 하향이 필수적일것입니다.
무충세팅도 여러모로 문제가 되고 있는데, 무충세팅은 재미와 편의성이라는 측면에서 크게 작용하기 때문에 많은사람들이 찾는 세팅입니다.
무충세팅을 할땐 전직 패시브로 주어지는, 즉 엘마의 아이덴티티인 '이동 캐스팅'을 1렙으로 써도 무방한건 다들 아실겁니다
이것만 보더라도 무충세팅이야말로 엘마의 정체성을 해치는 가장 큰 요인이 아닐까 싶네요.
애초에 충전이 메인인 캐릭터에서 충전을 없앨수 있는것 자체가 상당히 아이러니합니다.
이번 개발자 인터뷰에서 마도,멸쿠노가 저격당했는데, 문맥상 오버밸런스 캐릭들의 하향이라고 받아들여도 마땅하며
단연히 최상급 캐릭터의 위치에 올라와있는 엘레멘탈 마스터의 하향도 예견된 바와 다름이 없습니다.
개발진들은 이왕 만든 데미지 분석기를 기초로한 최대한의 정확한 분석을 통해 엘레멘탈 마스터의 하향 패치를 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출처 | 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