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미인증 단말기입니다. 해결 방법
게시물ID : humorbest_50033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씨디맨
추천 : 22
조회수 : 53094회
댓글수 : 1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2/07/25 13:17:50
원본글 작성시간 : 2012/07/23 13:52:05
 미인증 단말기입니다., 유심기변, 해결방법, IT, 직영점, 티월드, 유심, USIM, 유심변경, 모바일, 팁,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세요, 1599-0011, 모토로라 레이저,미인증 단말기입니다 유심기변 해결 방법 스마트폰을 여러개 사용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또는 다른사람의 스마트폰을 잠시 빌려서 써야할 경우도 있죠. 이럴때 자신의 유심을 빼서 스마트폰에 넣으면 됩니다. 그런데 미인증 단말기입니다. 라는 에러메시지와 함께 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지금은 갤럭시S3 새폰을 유심을 꽂아서 사용을 해야한다고 가정을 해보죠. 갤럭시S3는 개통이 된적이 없는 완전 새기기입니다. 그전에 사용하던 유심을 끼웁니다. 결론을 말하면 미인증 단말기입니다.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세요. 라고 나오면 2-3 번 또는 4번정도 재시작을 해주면 연결이 되게 됩니다. 그전에는 개통이력을 만들기 위해서 특별한 과정을 거쳐서 가개통을 한 뒤 유심을 꽂아서 사용하기도 했지만 지금은 전산이 바뀌어서 바로 연결이 안될경우 리부팅을 몇번 해주면 해결이 됩니다.


미인증 단말기입니다. 고객센터(1599-0011)에 문의해 주세요. 라고 메시지가 뜹니다.


이럴때 해결 방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도 참고하세요.


http://cdmanii.com/3146



괜찮은 정보였다면 추천좀 부탁드려요.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