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각인 관련글을 올렸섰습니다.
문제가 심각하다 생각했었으니깐요 다른분들은 함부로 각인하지 말라고 야기 하고 싶은것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런 댓글이 달리더군요.
"까는건 대부분 특정 직업 유저들이더라 ㅋㅋ"
인벤 공홈 눈팅하면서 클래스끼리 싸우는거 지겨워했습니다 그래서 어느순간 부턴 왼만한 일 아니면 글도 안썼구요 오유에선 그런일이 거의 없고 조용히 즐기시는 분이 대부분이기에 간간이 글을 섰습니다.
물론 제가 쓴글 대부분이 특정 직업에 집중돼있는건 인정 합니다.
이유는 당연히 제가 키우고 있는것이 그직업이고 타직을 하지도 않는 상황에서 함부로 이야기할수 없기 때문이죠
타 커뮤니티에서 정보를 얻기위해 보다가도 흔히 분탕질이라고 하죠 괜히 와서 어그로끄는거 보고서 속도 끓고 하면서 그냥 포기하고 정보만 얻으면서 오유게 봐왔습니다.
근데 여기서도 저런글을 보니 화가 나더군요 결국 여기서도 클래스끼리 서로 레창이니 워징징이니 소창이니 하면서 싸워야 직성이 풀리는 겁니까...
그래도 태연한척 넘길려고 했습니다. 열받으면서도요
"거 님이 즐기시는 특정 직업군 유저들이
자기 직업 말곤 죄다 분탕질에 징징에
도가 넘으신건 알고 말씀하시는거죠?"
그런데 또 이런글이 달리네요.... 솔직히 제가 하는직업 지금 워리어 입니다. 워리어 힘든거 유명하지 않나요? 자체성능 이전에 버그가 너무많아서 힘든 상황에서 사람들 버그좀 고쳐달라고 이야기 하는게 분탕질이고 징징이 인가요? 사냥을 못할정도로 버그가 심한데 저정도 요구하는게 도가 넘은건가요?
어떤 논리로 생각을해야 "검사를 까는건 워리어"라는 결론이 나올수 있는건가요?
"처음부터 말했잖아요?
검사 까는 사람들 보면
특정직업군에 쏠려있다구요
그리고 그 특정직업군 사람들의
평소 행동이야 뭐...^^"
도데체 평소 행동이 뭘 어쨌길래 이러는건가요....
저도 타클래스도 키워 봤습니다. 워리어에 집중하면서 타클래스 키우면서도
한번도 타클가지고 뭐라한적 없습니다.
아니 오유 게시판에서 타클이 어쩌니 저쩌니 싸우는걸 본적이 없었습니다.
타클까고 싶으면 그런분위기있는 타 커뮤니티에서 하면될것이지 그런걸 오유에선 보고싶지가 않습니다.
괜히 생각하다가 확열이 올라 두서없이 쓴거같습니다...
결론적으로... 적어도 오유 게시판에서는 제발 다른 클래스가 뭐라는 저러는 하면서 싸우는걸 보고싶지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