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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수를 생각하는 방식이 달라요
게시물ID : overwatch_5015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오전6시55분
추천 : 0/8
조회수 : 733회
댓글수 : 52개
등록시간 : 2017/03/19 03:42:01
제목 없음.png
 3분도 안걸려서 금방만든거라 이해하시는데 아주 조금이나마 도움될진 모르겠지만 ㅜㅜ 

점수를 이해하는 방식이 달라서 이런 문제가 생기는거 같은데요 

첫번째 1차원 그림의 2500점은 모두 같은 실력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두번째 그림에서 빨강과 파랑은 노란색 시점에서 같은 실력일까요? 

경쟁전에서 정정당당하고 평등한 게임이였으면 만년 무승부게임입니다. 그 사이에서도 실력이 차이가 나니까 승패가 결정되는겁니다. 

극단적으로 말하자면 실력차이가 크든 적든 무승부를 제외하고 모든판은 양학이 이루어지고 있고 또한 여러분들의 점수에 대리나 양학은 

크게 영향이 없고 점수에서 떨어지는것에 대한 원인이 외부적요인이 아닌 내부적요인에서 찾으셨으면 하는게 이 쓸모없는 토론에서 제가 남기고싶은 말이에요. 
출처
보완
2017-03-19 05:18:32
0
모든사람이 나와 같은 생각을 가졌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밑에 글을 읽어주셔도 좋습니다.

y축이 점수 x축이 시간/ 시간에 비례할수록 점수는 높아지는것이 아닌 자신의 실력에 걸 맡는 점수로 수렴한다
둘 사람마다 편차가 있겠지만 부케릭 또한 빠른 속도로 본계정과 비슷한 티어로 수렴한다 이로인해
셋 부계정에게 낮은 점수대유저에게 주는 피해는 트롤링을 하지 않는 이상 미비하다. (사실 트롤링은 실력 비슷한 유저들이 더 심한 경우가 많다.)
넷 부계정 자체에는 문제가 없다. 만일 문제가 생기는 부분은 전적으로 사람이 문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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