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점
1. 위험상태 1레벨 화염방사기의 데미지는 112.5 + 1.5ap. 멋모르고 미니언 뒤에서 딜교환을 신청한 적 원딜은 화방 풀딜 + 미니언 데미지에 3초만에 반피가 됩니다. 이 데미지는 1렙 리쉬때도 상당해서 정글러를 도와주기 쉽습니다.
2. 화방 선마의 경우 - 그랩형 서폿이 아무것도 못하게 만들수 있습니다. 그랩이 날아오는 순간 위험상태에서 화방을 키면 이쪽이 둘한테 얻어맞는 것만큼 화방이 적 봇듀를 패주거든요. 마무리는 원딜이...
3. 적이 라인전이 강력한 경우에는 작살 선마를 할 수 있습니다. 위험상태에서의 작살 두방은 1렙부터 165 + 1.0ap라는 무지막지한 데미지에 덤으로 30% 슬로우까지 얹어줍니다.
4. 화방 선마의 경우 서폿 럼블은 초중반 몸 = 딜이라는 공식이 성립하기 때문에, 도란방패나 고대 유물 방패, 시야석 같은 체력템이 상당히 잘 어울립니다. 한타에서 세미 딜탱의 역할도 할 수 있습니다.
5. 고철방패는 깨알같은 실드로 딜교환에서의 우위를 점하게 해줍니다.
6. 기본적으로 cs를 먹기 힘든 럼블이지만 서포터로 가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7. 이퀄라이저 미사일은 모든 라인 중 봇 2:2, 3:3 에서 가장 효율이 좋습니다.
8. 화방, 작살, 이퀄라이저를 써서 공격하는 것과 동시에 원딜의 cs를 뺏아먹을 수 있습니다.
단점
1. 원딜을 지키기 어려움. 유틸성이랄게 작살과 이퀄라이저의 슬로우 밖에 없기 때문이죠. 그래서 럼블은 시야관리를 잘해야 합니다.
2. 원딜이 화방으로 미니언 치지말라고 화냄.
3. 픽창부터 트롤이라고 욕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