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반수를 하게 되서 오유를 눈팅하고 있었는데 [뭔가 이상한 점을 느끼셨더래도 그냥 넘어가주세요 ㅜㅜ]
얼마 전에 뽀뽀귀신님이 공부방법을 알려주신다는 글을 올렸잖아요? 냅다 댓글을 달았습니다.
그랬더니 이렇게 보내주셨네요.
(제가 사진에 테두리 치는 방법을 몰라서 구분 안되실 것 같은데 양해좀 해주세요... 첨부파일에 테두리 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그림판 말구요)
정말 상세하게 적어주셨습니다. 제가 요청한 부분은 수리 B형에 관한 부분 이었는데 전과목을 전부 보내주셨네요.
여태 제가 알고있던 오류들에 대해 알 수 있었고 수정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좋았습니다. 뽀뽀귀신님 감사하고 실습 잘 끝내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다시 한 번 다운 받으려고 한메일에 들어갔더니...
(이번에도 테두리가 없사오니 양해좀...)
뙇! 하고 영길선생님도 좋은 글을 보내주셨네요.
온라인 상으로 N수생 분들 생활관리 도와주신다고 하시네요. ㅎㄷㄷㄷㄷㄷ
.
.
.
오유의 훈훈함을 다시 한 번 느꼈습니다. 안 그래도 더욱 유혹이 많은 반수생이라 많이 걱정 했는데 이렇게 고마운 분이 계시네요.
공신이랑 수만휘에도 글을 여러차례 올렸지만 가장 도움이 되는 답변은 의외로 오유가 되었습니다.
(기분 나쁘실 분들 계시겠지만 오유는 본래 공부관련 사이트가 아니잖아요...)
저 공부 열심히 할게요. 고마우신 분들 생각해서 꼭 공부 열심히 할게요.
그리고... 글 올리면서 응원좀 구걸하고 갈게요 ㅜㅜ 저 한의예과 들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응원해주셔도... 안생기는거... 아시죠...? 물론 저도 안생깁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