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여혐충, 일베, 분탕종자, 온갖소리 다 들었고
짜증 많이 나는데. 그만 합시다.
여기서 끊고 다음 번에 무슨 화제가 되었던 간에 여혐 어쩌고 하는 인간들 손도 들어주지 말고,
일베 손도 들어주지 맙시다. 장동민 사건에서 보이듯 단순히 도덕성이라는 화제로 끌고가다가도 과열되면 내용이 역겹게 진행되기 일쑤입니다.
이건 잘 보니까 둘 다 동급이고, 마음 같아서는 끝도 없이 욕이라도 끌어다 붓고 싶은데 감정 낭비입니다.
솔직히 여초사이트 의심 안가는 거 아니고, 저도 그 글 위주로 댓글 쓰고 그랬는데요, 명확한 증거 잡으면 합시다.
그러나 반드시 증거는 잡읍시다.
반대로 말해, 여시, 죽빵, 외방 등등 과거 오유반응 퍼간게 한두번입니까? 근거 못잡는 이유는 그 커뮤니티의 폐쇄성 덕분이지 깔끔해서는 아닙니다.
여시로 대변되어서 화 많이 나셨을텐데, 이해합니다.
DC건 아니면 대표적 여초사이트건 근거 나오면 이야기 합시다. 안 나왔으니 끝까지 아니라고 해도 틀린 거 아니고, 근거 없이 주장하는 쪽이 잘못된 게 맞습니다.
다만, 아직 이 일이 끝난 게 아니라는 것은 확실합니다. 이 분위기라면 토요일 이후 반응도 격렬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그 때는 명확한 근거를 가지고 깔 건 까고, 드러난 사실이 있다면 DC건 여초사이트건 향후 오유에 들어오는 것을 제한하던가, 해당 사이트에 오유자료 불펌금지등을 명문화해 다시는 이런일 없도록 만들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