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보조딜 하나만 보고 지원병 키운다면 뭐 키우시겠어요?
게시물ID : dungeon_50569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Glee2
추천 : 0
조회수 : 1335회
댓글수 : 18개
등록시간 : 2015/05/25 17:04:27
로제/레이븐에 붙여줄 지원병 고민중입니다. 장비에 큰 투자 못하는 입장에서 어떻게 하면 좀 편하게 겜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보면 다다르는 문제죠ㅜㅜ.. 골드 쌓이는대로 아바타 사기 바쁜 제겐 특히나 ㅜㅜㅜ..


일단 후보가


1. 암제의 디스트로이어-자체 버프없는 케릭터의 스킬이라 데미지가 그나마 손해보는것 없이 들어간다죠. 하지만 히트수가 높지 않으면 데미지를 뽑아내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는듯.

2. 천라지망-일단 걸리기만 해준다면(상변 내성이 후반갈수록 높아져서 걸려주질 않죠) 물마공 다 데미지 뻥튀기 해주는 장점, 홀딩/몰이까지 해준다는 장점으로 개인적으로 가장 맘에 드는 지원병이지만 자체 데미지가 낮다는 단점?

3. 플컬-홀딩용이라 마찬가지로 데미지 자체는 높지 않다는 단점

4. 참철쳐-검성 키우는게 너무 힘들음 ㅜㅜㅜㅜㅜ 지원병 키우다 암걸릴듯.

그밖에 런쳐, 헬벤 정도가 있는것같은데말이죠. 제가 큰 투자없이 레인져를 키우면서 느낀게 홀딩도 문제지만 더 중요한건 장비에 큰 투자 없이는 중간보스부터 너무 힘들더군요. 스킬들이 죄다 얻어맞으면 끊겨버리질 않나. 지금은 염제 플레이할때는 소마악즉참(넨가드덕분에 안끊기고 잘 들어가는편), 메카닉은 메카닉(게일/템페스터. 지속딜이라 보스전 부담이 덜해서) 쓰고 있으며 암제에겐 암제가 좋은 지원병이라고 생각해(디스트로이어 연속 두번!!) 하나 일단 다 키우는대로 하나 더 키워볼 생각입니다. 문제는 레인져에요. 무기가 애매하면 홀딩을 해줘도 의미가 없어서 보조딜 역할이 더 중요한 상황이라. 악즉참은 넨가드 없이는 나오다 끊기기 너무 쉽고. 투자는 10강 유닠까지만입니다. 물론 지원병에 10강무기 해줄돈으로 레인져 스펙 업- 10강무기 살거 11강 산다던가- 이 더 중요할수도 있겠으나 지원병이란건 한번 키워두면 다른 케릭 키울때도 다 시너지가 있는고로.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